default_setNet1_2

한세엠케이 앤듀, 풍성한 ‘추석맞이 프로모션’ 실시

기사승인 2020.09.23  10:31:20

공유
default_news_ad1

한세엠케이의 스타일리시 어반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한가위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앤듀의 트렌치 코트, 재킷, 셔츠 등 가을 분위기와 멋스러움을 가득 담은 신상품부터 베스트셀러 제품까지 최대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로는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안티 바이러스 포켓과 히든 기능이 숨어있는 블랙라인 재킷을 포함 가을 상품 3장 이상 구매 시 추가 10% 할인을 적용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솔리드 셔츠 라인 중 ‘솔리드 기본카라 셔츠’는 편안하게 떨어지는 레귤러핏의 셔츠로 은은하게 느껴지는 컬러감과 앞면 모두 히든 버튼으로 디자인해 깔끔하고, 단정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솔리드 넥변형 셔츠’는 아우터로도 코디 가능한 셔켓으로, 세미오버핏의 칼라리스 디자인과 소매 절개선에서 커프스까지 연결된 트임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매 시즌마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피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앤듀의 아우터 라인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미리 준비할 수 있다. ‘오버핏 베이직 벨티드 트렌치 코트’는 쌀쌀한 가을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제품으로 부드러운 촉감과 허리벨트 디자인을 활용해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물씬 살렸다.

앤듀가 꾸준히 ‘필(必) 환경’ 패션 트렌드에 동참하는 행보를 보인만큼, 그린슈머를 겨냥해 기획한 ‘리사이클 오버핏 싱글 코트’도 주목된다. 이 제품은 재활용 원단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색감과 핏이 돋보이며,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매치하기 좋은 데일리 패션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블랙라인 셔켓은 바이러스로 인한 유해 환경에서 신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항균 안감을 활용한것은 물론, 안쪽 포켓 안에 가벼운 리유저블백이 들어있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꺼내 쓸 수 있는 재미까지 더했다.

   
 
오프라인 매장 이벤트의 경우 오는 10월 11일까지 전국의 앤듀 매장에서 진행되며, 온라인 프로모션은 패션 전문몰 아이스타일24에서 9월 27일까지,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는 9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그동안 앤듀에게 보내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코로나 이슈 등으로 우울했던 마음을 가을 패션 준비와 함께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젠더뉴트럴한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를 갖춘 올 가을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앤듀를 운영하는 한세엠케이는 2016년 7월 한세예스24홀딩스의 자회사인 한세실업 계열사로 편입되었으며, 우수한 비즈니스 역량 및 재무구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까지 영역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한세예스24홀딩스는 한세실업, 한세엠케이, 한세드림, 예스24, 동아출판 등 패션과 문화콘텐츠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대한민국의 경제적 영토를 넓히고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