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오에스피, 스타필드서 인디고X바우와우코리아 팝업스토어 개최

기사승인 2024.06.11  09:06:59

공유
default_news_ad1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제조업체 ㈜오에스피(368970, 대표이사 강재구)가 오는 6월 5일부터 1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에서 ‘인디고X바우와우코리아’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에스피가 자체 프리미엄 브랜드 ‘인디고’를 런칭하고 진행하는 첫 팝업스토어로, 자회사인 반려동물 간식 전문 기업 ‘바우와우코리아’도 함께 참여해 건식사료부터 반습식사료, 간식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인다.

   
▲ 스타필드 하남에 개장하는 ‘인디고X바우와우코리아 팝업스토어’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반려견 트랙 완주 이벤트 ‘달려보개’ △위빙폴, 구름다리를 포함한 ‘펫 어질리티’ 체험 △’인디고’ 샘플 증정 △기념 촬영이 가능한 포토존과 시식코너 등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특히 오는 15일엔 ‘인디고’의 전속모델 배우 ‘이준호’도 스타필드 하남 행사장을 방문한다. 이날 현장에서는 사전 추첨 된 50명을 대상으로 팬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팬사인회에는 1000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렸다.

오에스피 관계자는 “지난해 말 전속모델로 배우 이준호를 발탁한 이후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탁월한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를 보고 있으며, 이에 따른 매출 및 수익 성장이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다.

오에스피는 지난 2월 SSG닷컴에 ‘인디고’ 제품의 입점을 마쳤으며, 국내 대형마트 진출하며 시장 점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3월에는 국내 코스트코와 판매 계약을 체결해 2분기부터 매출이 실현되고 있으며, 오는 7월부터는 이마트와 몰리스펫샵에 정식 입점해 브랜드 성장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 회사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소비자와 친밀감을 더욱 높여 국내 시장 점유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