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하이센스, 100인치 ULED TV 기술로 UEFA 유로 2024 시청 경험 향상

기사승인 2024.07.06  14:52:50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가전 및 소비자 전자 브랜드 하이센스가 ULED TV 100인치 디스플레이 기술을 통해 UEFA 유로 2024™ 축구 시청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2023년과 2024년 1분기 모두 100인치 TV 부문 세계 1위를 차지한 하이센스는 UEFA 유로 2024™의 공식 파트너로서 업계 최대 크기의 LED TV를 통해 소비자에게 대규모 축구 시청 경험을 제공하며 100인치 TV 시대를 열고 있다.

   
▲ Hisense brings consumers into the 100-inch TV era

소비자는 최신 영상 및 오디오 기술을 제공하는 여러 하이센스 TV 제품 라인을 통해 100인치 몰입형 게임 시청 환경에 접근할 수 있다. 이제 글로벌 브랜드가 보장하는 100인치 화면 속으로 빠져들어 보자. 하이센스 100인치 TV는 모든 시청 거리에 적합한 디스플레이 기술로 시장에서 검증되고 테스트 된 제품이다.

무엇보다 하이센스의 최첨단 LED 백라이트 제어 및 색상 관리 기술은 생생한 이미지를 제공한다. Hisense Hi-View Engine은 사실적인 색상, 뛰어난 명암비, 선명한 움직임, 뚜렷한 디테일로 전반적인 화질을 향상시킨다. Quantum Dot Colour는 10억 개 이상의 색상으로 더욱 사실적인 영상을 구현하여 풍부함과 깊이를 더한다. 최대 40000 풀 어레이 로컬 디밍과 최대 10000니트 피크 밝기로 가장 어두운 부분부터 가장 밝은 흰색에 이르기까지 최상의 이미지를 보장한다.

   
▲ Hisense ULED Mini-LED TV Lineup

하이센스 ULED TV는 CES 혁신상(CES Innovation Awards)과 톰스 가이드(Tom's Guide) 에디터스 초이스 어워드(Editor's Choice Award)와 같은 상을 받으며 뛰어난 화질과 음질로 호평을 받고 있다. PC 매거진(PC Mag)은 '가치와 성능 면에서 최고의 선택', 디지털 트렌드(Digital Trends)는 '놀라운 요소와 시각적 효과', 알팅스(Rtings)는 '모션 블러 최소화'라고 평가하며 주요 언론 매체에서도 찬사를 보냈다.

기존의 화면 크기를 뛰어넘는 새로운 대형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는 하이센스 100인치 TV는 하이센스 55년 간의 혁신 여정을 보여준다. '브랜드 그 이상의 하이센스(Hisense, More than a Brand)'라는 슬로건은 탁월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최첨단 기술에 대한 하이센스의 헌신을 상징한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