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KB증권, SBS 외… 주요 기업 상반기 오프라인 채용설명회 ‘활발'

기사승인 2024.05.22  10:39:43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에 따르면 최근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는 기업이 크게 늘었다고 한다. 5~6월 캐치카페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하는 기업으로는 KB증권, 현대로템, SBS, 본아이에프, 키엔스코리아 등이 있다.

KB증권은 이달 21일, 22일 이틀간 캐치카페 혜화점과 신촌점에서 대졸 신입사원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10시와 2시로 나눠 총 4회 진행되며 모집 분야 소개, 근로조건 안내, 현직자 직무상담회 순으로 구성된다. 회차별로 진행되는 내용은 동일하며, 참석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이 제공된다.

현대로템은 이달 28일과 29일 양일간 캐치카페 신촌점과 안암점에서 ‘24년 2차 정기채용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10시와 2시로 나눠 총 4회 진행된다. 1부는 회사와 채용 안내, 2부는 부문별 직무 상담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 가능한 직무는 레일솔루션, 디펜스솔루션, 에코플랜트, 공통(구매/지원)이다. 회차별로 내용은 동일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기념품을 제공한다.

SBS에서는 6월 4~5일 양일간 캐치카페 서울대점과 신촌점에서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회사 및 채용 직무 소개와 현직자 직무상담회로 구성될 예정이다. 직무상담회는 4일 취재기자, 5일 교양PD 현직자가 참석하며 이외 기술, 편성, 경영 직군 현직자는 이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는 내달 5일 오후 2시 캐치카페 혜화점에서 ‘2024 신입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1부 회사 소개 및 토크 콘서트, 2부 부문별 직무 상담회로 구성되어 있으며 상담 가능한 직무는 영업관리(SM), 가맹(점포개발), 메뉴개발, 경영기획 4가지다. 참석자는 현직자와 채용담당자에게 핵심역량, 지원팁 등을 전해들을 수 있다.

키엔스코리아는 6월 10일 캐치카페 신촌점에서 ‘2024 상반기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 설명회는 오후2시부터 4시까지 2시간가량 진행되며, 구성은 회사 및 채용 직무 소개, 현직자 인터뷰, 채용 전형 소개, 현직자 및 인사담당자 Q&A 순이다. 참석자 전원에 서류전형 면제 특권을 제공하며, 희망자는 인사담당자 개별 면담을 받을 수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