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라엘, ‘미리 준비하는 여름’ 프로모션 진행…주요 제품 최대 60% 할인

기사승인 2024.05.16  08:51:55

공유
default_news_ad1

우먼 웰니스 케어 브랜드 라엘이 주요 페미닌 케어 제품과 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미리 준비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미리 준비하는 여름’ 프로모션에 따라, 오는 31일까지 라엘 공식몰인 ‘라엘몰’에서 라엘의 Y존 케어 제품과 라엘 뷰티의 스킨케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덥고 습한 여름에도 Y존을 쾌적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내추럴 청결티슈’와 ‘천연 여성청결제’ 등 라엘 Y존 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청결제와 청결티슈 외에도 외부 활동 시 간편하게 사용하기 좋은 일회용 질세정기 ‘이너케어 젤 질세정기’와 다용도 에센셜 오일 ‘에센셜 드롭스’를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피부 진정을 돕기 위한 라엘 뷰티 ‘미라클 클리어 라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민감 피부를 위한 선크림과 기초 3종(클렌저, 토너, 크림)뿐 아니라 올해 2월 새롭게 선보인 트러블 부위용 스팟 케어 2종(젤, 패치)을 최대 60% 할인한다.

라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100원딜’ 이벤트도 실시한다. ‘100원딜’은 정가 1만2900원인 ‘이너케어 젤 질세정기’를 100원이라는 파격가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로, ‘라엘몰’에서 17일(금)과 24일(금) 오전 10시에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라엘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라엘 브랜드 매니저는 “여름철이면 더욱 민감해지는 Y존 케어와 더위에 지친 피부 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다”며, “올해는 예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고되는 만큼 라엘과 함께 여름을 미리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