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제이씨현시스템(주), GIGABYTE AORUS CO49DQ QD-OLED 공식 출시

기사승인 2024.05.13  08:00:06

공유
default_news_ad1

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은 기가바이트의 플래그 쉽 게이밍 모니터인 GIGABYTE AORUS CO49DQ QD-OLED DQHD를 국내 공식 출시한다.

   
 

메인보드, 그래픽카드와 같은 PC 컴포넌트 및 PC 솔루션 분야에서 세계적인 전문 기업인 기가바이트는 한국 공식 파트너사 제이씨현시스템㈜를 통해, 게이머와 컨텐츠 크리에이터에게 최고의 PC 사용 환경을 제공하는 GIGABYTE AORUS CO49DQ QD-OLED DQHD 모니터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GIGABYTE AORUS CO49DQ QD-OLED DQHD는 꿈의 디스플레이라 불리우는 QD-OLED 패널을 탑재하여 DCI-P3 색역을 기준으로 99%의 색상 재현율과 10bit 색상 심도, 2개의 QHD 모니터에 해당하는 DQHD(5120 x 1440) 해상도는 경이로움이 느껴지는 압도적인 화면 품질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GIGABYTE AORUS CO49DQ QD-OLED DQHD는 디스플레이 표준을 규정하는 VESA로 부터, HDR True Black 400과 Clear MR(CMR) 8000 공식 인증을 획득하여, 사실과도 같은 화려하고 풍부한 화면을 잔상이 남지 않는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GIGABYTE AORUS CO49DQ QD-OLED DQHD는 게이머와 컨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기능도 빠짐 없이 지원하는데, QD-OLED 패널이 제공하는 압도적인 화면 품질에 144Hz 고 주사율의 부드러움, 즉각적인 반응을 보여주는 0.03ms 응답 속도와 AMD FreeSync Premium Pro는 게이머에게 최고의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GIGABYTE AORUS CO49DQ QD-OLED DQHD의 DQHD(5120 x 1440) 해상도는 일반적인 QHD 해상도보다 2배 더 넓은 화면 영역을 제공하여 화면에 많은 창을 표시 해야하는 멀티태스킹 환경에 최고의 생산성을 제공하며, DQHD 해상도의 넓은 화면 영역을 100% 활용할 수 있도록 PBP와 PIP, 그리고 사용자 편의를 위한 KVM 기능을 지원하여 컨텐츠 크리에이터의 생산성을 높이기 위한 기능도 빠짐없이 지원한다.

기가바이트 국내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담당자는 “최고의 PC 사용 환경의 구축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고 필요로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고 전하였다.

이번에 출시한 GIGABYTE AORUS CO49DQ QD-OLED DQHD의 국내 권장 소비자 가격은 1,690,000원이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