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그라비티,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 신규 영웅 클래스 ‘펜릴’ 공개

기사승인 2024.04.20  14:53:50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M: ETERNAL LOVE’의 신규 영웅 클래스 ‘펜릴’을 18일 업데이트했다.

신규 영웅 직업 펜릴은 요르문간드와 헬라의 형으로 침착함, 지혜, 충성심을 지녔으며 라그나로크 이후 오딘을 지키기 위해 천년의 고독을 선택한 설정을 갖고 있다. 펜릴은 궁수 계열인 레인져 직업을 보유한 유저가 잡 스위칭 선택권을 사용하면 직업 화면에서 전직할 수 있다. 전직에 앞서 직업 내 펜릴 화면과 RO샵 내 영웅 화면을 통해 펜릴 플레이 체험도 가능하다.

펜릴은 영웅 직업 전용 스킬 특성을 갖고 있으며 특성 해제 후 기본 1 레벨에서 최대 7레벨까지 강화할 수 있다. 특성 레벨은 특성 능력치가 있는 룬을 활성화시키면 향상되며 특성 레벨을 4레벨 이상으로 만들면 단계별로 강력한 추가 스킬 효과가 해제된다. 이외에도 펜릴 전용 S급 스킬 룬과 S성 스킬 룬을 각각 3개씩 추가했다.

그라비티는 신규 영웅 직업 업데이트를 기념한 달의 늑대 강림 시리즈 이벤트도 5월 18일 오전 5시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펜릴 영웅 특성을 달성하는 유저들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퀘스트 영웅 인연의 오픈도 예고했다. 영웅 찬송가 내 펜릴 화면에서 운명 보석을 사용하면 펜릴에 관련된 영웅 스토리를 오픈할 수 있으며, 성장 퀘스트 완료 시 보상도 획득 가능하다. 펜릴 영웅 스토리는 오는 6월 만나볼 수 있다.

   
 

인형민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