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룩옵티컬, 메가 스토어 서울대입구역점 오픈

기사승인 2024.04.16  23:00:01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 룩옵틱스의 프렌차이즈 매장인 룩옵티컬이 약 120평에 달하는 2층 규모의 신규 메가 스토어를 관악구 서울대입구역에 오는 19일 오픈한다.

룩옵티컬 서울대입구역 매장의 가장 큰 특징 중 하나는 단순히 검안과 안경, 선글라스를 구매하는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벗어나 체험 공간인 포토존이 구비 돼 있어 방문 고객들이 자유롭게 즐기다 갈 수 있다는 점이다.

마케팅 관계자는 “넓은 규모의 매장인 만큼 다양하고 많은 브랜드의 아이웨어를 직접 착용해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토존이나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어 소비자가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가상피팅 서비스를 서울대입구역 지점에서 처음 도입했다. 이 서비스는 QR코드 하나로 안경을 직접 써보지 않고도 실시간으로 얼굴에 어울리는 안경을 써볼 수 있도록 하는 가상 서비스이다. 기존 룩옵티컬 매장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기술 도입인 만큼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울대입구역 메가 스토어의 메인 프로모션은 4월 19일부터 5월 3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그 외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 및 안경 컨설팅 베네핏 등은 오픈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

룩옵티컬은 기존 행보와 달리 대대적인 리뉴얼을 통해 조금씩 변화를 끌어 나가고 있는 중 첫 컨셉추얼 매장 오픈이기에 더욱 기대감을 더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통해 다양한 상품과 테마를 선보이면서 룩옵티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아이웨어 쇼핑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룩옵티컬 서울대입구역 매장은 오픈을 기념해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부채, 안경 케이스, 콘택트렌즈, 선글라스 1천 원 구매권 증정, 커피 기프티콘 증정, 명품 선글라스 뽑기 기회 등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서울대입구역 매장과 관련된 소식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https://www.lookoptical.kr/)와 공식 SNS 채널(https://www.instagram.com/lookoptical_official/)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