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하나은행, 우리은행 외… 금융권 상반기 신입/인턴 채용 시작

기사승인 2024.03.02  12:58:03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AI매칭 채용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금융권 상반기 신입/인턴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하나은행, 우리은행, 한국투자증권, 현대차증권, 흥국화재해상보험 등이 있다.

하나은행에서 11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일반, 디지털/ICT, 지역인재, 디자인 크리에이터이다. 채용인원은 일반, 디지털/ICT, 지역인재는 각 두 자릿수, 디자인 크리에이터는 한 자릿수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가 3월 5일 진행 예정이며 채용사이트 QR을 통해 입장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무진 면접전형 △최종 면접전형 △건강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우리은행에서 13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행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기업금융, 개인금융, 지역인재이다. 채용인원은 기업금융, 개인금융은 각 세 자릿수, 지역인재는 두 자릿수이다. 학력, 연령, 성별 제한 없이 지원 가능하며 전문 자격증 보유자, 금융 관련 자격증 보유자, 공인 외국어(영어, 중국어) 성적 우수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지원서접수/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인성검사 △최종면접 △합격자발표/건강검진 순이다.

한국투자증권에서 6일까지 ‘2024 상반기 PB 신입사원 5급 공채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PB(Private Banker)이다. 수행업무는 개인 및 법인 고객의 자산을 관리하는 금융전문가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모집인원은 총 두 자릿수이며 근무지역은 전국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워크샵 및 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면접 순이다.

현대차증권에서 11일까지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투자전략 RA, 기업분석 RA, IB, 회계 결산, 리테일 지점영업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관련 업무 경험/자격증 보유자, 금융 관련 자격 보유자를 우대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채용검진 △최종합격 순이다.

흥국화재해상보험에서 3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회계, 장기상품기획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심사 △대면면접 △건강검진 △인턴십 △정규직 전환 순이다. 인턴 2개월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여부를 결정한다. 정규직 전환 시 대졸 초임 연봉은 5,260만 원이다.

뉴스탭 취재팀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