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집에서 즐기는 호텔의 맛...제주신화월드 연말 홈파티 ‘EAT’템

기사승인 2023.12.06  18:10:33

공유
default_news_ad1

연말이 다가올수록 홈파티에 대한 열기가 뜨겁다. 국내 포털 사이트 검색 추이를 보면 11월 ‘홈파티’ 검색량이 10월 대비 1.7배가량 증가한 것을 알 수 있다. 소셜미디어 상의 #홈파티 해시태그량은 183만에 달한다. 이러한 인기에 발맞춰 제주신화월드도 연말 홈파티 족을 겨냥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터키 투고(TO-GO)’ 박스는 꾸준히 사랑받는 연말 대표 상품이다. 칠면조(6~7kg)를 사과, 오렌지, 로즈메리, 타임, 오레가노 등으로 3일간 염지한 뒤 허브 버터를 발라 오븐에서 2시간 30분 동안 저온 로스팅 한 것이 특징. 풍미는 물론 겉바속촉의 식감을 살렸다. 구운 감자와 호박, 옥수수, 아스파라거스, 방울 양배추 볶음, 크랜베리 소스, 치미추리 소스, 빵 등 총 10가지의 사이드 디시와 소스도 함께 구성돼 풍성한 식탁을 완성할 수 있다. 7~8인이 먹기에 충분한 양으로 남은 칠면조를 활용한 스트로가노프 레시피도 함께 제공된다. ‘터키 투고(TO-GO)’ 서비스는 12월 25일까지 진행되며,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랜딩 다이닝, 랜딩 델리 네이버 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면 된다. 수령일 기준 3일 전 예약 필수로 픽업은 랜딩 다이닝에서 가능하다.

   
▲ ‘크리스마스 케이크’ / 이미지 제공 l 제주신화월드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케이크, 홈파티의 꽃이라 할 수 있다. 특급호텔들이 줄지어 10만 원 내외의 케이크를 선보이는 요즘, 제주신화월드는 4-5만 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의 홀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통나무 모양의 크리스마스 전통 케이크 ‘부쉬드 노엘’은 매년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벨기에산 초콜릿으로 만든 가나슈의 진한 맛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에서 영감을 받은 ‘딸기 리스 무스 케이크’는 딸기와 바닐라 무스로 맛을 내 부드러운 식감과 상큼함이 돋보인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신선 그 자체인 제철 제주산 딸기에 뉴질랜드산 동물성 생크림을 더해 고소하고 풍부한 크림 맛을 자랑한다. 이 외에도 연말 분위기를 물씬 담은 진저 브레드 하우스와 진저 쿠키, 미니 케이크 3종도 마련되어 있다. 홀케이크는 1일 전, 아이들이 좋아하는 진저브레드 하우스는 3일 전까지 랜딩 델리 유선(064-908-2401) 및 네이버 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12월 17일까지 네이버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15%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프리미엄 위스키와 와인을 만날 수 있는 ‘베레종’에서는 와인 메가 세일을 진행한다. 와인 명가로 불리는 프랑스, 이탈리아, 아르헨티나의 와인 4종 프뤼 드 메르(Fruits de Mer), 모스까토 다스티(Moscato d'Asti), 테라자스 리저브 말벡(Terrazas de los Andes Reserva Malbec), 도팡 꼬뜨 뒤 론 리저브 블랑(Les Dauphins Cotes du Rhone Reserve Blanc)을 종류와 관계없이 두 병 혹은 네 병 구매 시에 약 20~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홈파티, 여행, 호캉스, 외식 등 연말연시를 즐기는 방법이 다양해지는 만큼 투고 서비스, 호텔 할인, 뷔페 프로모션 등 고객님들의 취향을 반영하기 위한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홈파티 ‘EAT’템뿐만 아니라 제주신화월드가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 함께 풍요로운 연말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