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한국허벌라이프, ‘2023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 진행

기사승인 2023.11.20  21:07:02

공유
default_news_ad1

한국허벌라이프가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 아동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정승욱 대표이사를 비롯한 한국허벌라이프 임직원 20여 명은 지난 16일 용산구 소재 아동복지시설 혜심원을 방문해 ‘2023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 한국허벌라이프 임직원들이 혜심원을 방문해 ‘2023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를 진행했다.

한국허벌라이프는 2013년 허벌라이프 산하 비영리 사회공헌단체인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HNF, Herbalife Nutrition Foundation)’을 통해 혜심원에 후원을 하기 시작한 이후, 2016년부터는 'HNF'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 뉴트리션(Casa Herbalife Nutrition)’의 일환으로 김장 봉사를 진행해왔다. 매년 겨울 혜심원을 찾아 진행하는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는 '한국허벌라이프의 대표적인 사회 공헌 활동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임직원들은 혜심원 아동들과 함께 영양과 정성이 가득한 김장 김치 150여 포기를 만드는 시간을 가지며 아동들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응원했다. 행사 종료 후에는 갓 담근 김장김치와 수육을 맛보는 등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승욱 대표이사는 “매해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혜심원 김장봉사로 올해도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 라며 “앞으로도 한국허벌라이프는 아동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 및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확립을 돕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국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재단을 통해 2007년 상록보육원을 시작으로 어린이재단, 대구 아동복지센터, 혜심원, 솔바람복지센터, 양준혁 야구재단 등 국내 기관을 17년째 후원하며 지역사회 아동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한 신체 활동을 돕기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