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 피부에 직접 붙이고 뿌리는 ‘글루타치온 세트’ GS홈쇼핑 론칭

기사승인 2023.06.04  10:32:33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더마펌이 간편하게 피부에 붙이고 뿌리는 홈 케어 제품 ‘글루타치온 세트’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3일 GS홈쇼핑에서 론칭한 더마펌 ‘글루타치온 세트’는 고순도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피부 톤을 깨끗하고 밝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강력한 항산화 성분으로 유명한 글루타치온은 피부 흡수가 어려워 대부분 주사나 식품으로 대체해 왔다. 더마펌은 이번 제품에 글루타치온을 모공 크기의 1/521 사이즈로 안정화시키는 독자 기술 ‘글루타치온 나노 브라이트닝™’ 공법을 적용해 피부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이 공법은 더마펌 R&D 핵심 기술 연구 분야 중 하나로,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이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LNP(Lipid Nano Particle) 기술이 적용되었다.

특히 ‘글루타치온 멜팅 필름’은 순도 99%의 글루타치온 5%와 콜라겐 95%로 이루어져 있으며, 홈쇼핑 상품 중 최대 글루타치온 함량을 자랑한다. 콜라겐을 붙잡아 두는 성질을 지닌 글루타치온이 콜라겐과 함께 피부 톤과 탄력을 동시에 케어해준다.

워터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드는 ‘글루타치온 미스트 앰플’은 글루타치온의 브라이트닝 매커니즘이 작용되어 피부를 환하게 밝혀준다. 토코페롤, 비타민C (아스코빅애씨드) 등 시너지 원료 배합으로 더욱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선사한다. 끈적임이 없어 스킨케어 첫 단계나 마무리 단계 언제든 사용할 수 있으며, 글루타치온 멜팅 필름과 함께 사용 시 피부 맑기 개선 및 리프팅 효과도 제공한다.

더마펌 국내영업본부 정희정 부사장은 "글루타치온은 몸속에 존재하는 대표 항산화 물질이지만 노화가 진행될수록 체내 보유량이 감소해 외부에서 글루타치온을 보충해 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글루타치온의 피부 침투율을 높인 스킨케어 제품 '글루타치온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그동안 먹거나 시술을 통해 접했던 글루타치온을 더마펌 제품으로 피부에 직접 바르고 뿌려 더욱 빠르고 효과적인 브라이트닝 및 안티에이징을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글루타치온 세트’는 6월 3일 오전 11시 50분 GS홈쇼핑 방송에서 만날 수 있으며,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 생방송 중 구매 고객 대상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컴플리트 롱(2명)’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