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바닐라코, 브랜드 모델 세븐틴 정한과 영상통화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23.05.30  20:26:21

공유
default_news_ad1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브랜드 모델 세븐틴 정한과의 영상통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닐라코는 지난 2021년 그룹 세븐틴의 정한을 공식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여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세븐틴은 최근 미니 10집 ‘FML’ 발매 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이틀간 총 8만 명 규모의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글로벌 K-팝 절대강자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러한 인기와 사랑에 힘입어 바닐라코는 브랜드 모델 정한과 바닐라코 고객이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선물 같은 시간을 마련했다.

정한과의 영상통화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6월 14일까지 바닐라코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한국에서는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일본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바닐라코 상품을 구입한 경우에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총 당첨 인원은 총 20명으로 한국과 일본에서 각 10명씩 추첨을 통해 발표된다. 이벤트 참여 방식은 구매한 상품의 영수증과 상품에 부착된 바코드를 촬영해 응모 페이지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되며, 약 1분 동안 정한과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바닐라코 모델로서의 정한을 아껴주고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깜짝 이벤트를 마련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정한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담을 화보로 찾아 뵐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