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유니씨앤씨, 사운드의 명가 JBL 스피커를 특가로 만날 수 있는 블루밍데이즈 쇼핑LIVE! 진행

기사승인 2023.05.22  12:40:51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삼성전자 공식 파트너사 (주)유니씨앤씨는 77년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있는 사운드 명가 JBL의 인기 음향기기 제품을 대상으로 네이버에서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023년 5월 22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네이버 모바일 쇼핑라이브 탭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페이지를 통하여 시청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5.0채널 돌비 애트모스 사운드바 BAR 300, 우아한 디자인의 하만카돈 ONYX STUDIO8 블루투스 스피커, 어디서나 반짝반짝 빛나는 PULSE4 블루투스 스피커, 슬림하고 가벼운 헤드셋 T510BT, 어린이를 위한 헤드셋 JR310BT를 라이브 혜택가에 만날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정가 대비 최대 61% 할인 혜택이 제공되고, 블루투스 이어폰과 헤드셋의 빠른 배송 서비스와 JBL 사운드바 무료 설치 배송 서비스 진행하여 풍성한 라이브 혜택을 확인할 수 있다..

서브 우퍼가 없어서 층간 소음 걱정이 적은 JBL BAR 300 사운드바는 5.0ch 돌비 애트모스를 출력하여 영화관같은 3D 서라운드 환경을 조성한다. 주변 환경을 분석하여 환경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는 캘리브레이션 시스템과 사람의 음성을 더욱 뚜렷하게 출력하는 퓨어보이스 시스템을 통해 더욱 실감나는 콘텐츠 감상이 가능하다.

같은 날 판매하는 하만카돈의 ONYX STUDIO 8 블루투스 스피커는 우아한 디자인으로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았던 전작의 디자인을 계승하였으며, 내장 듀얼 마이크를 탑재하여 공간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제공하는 셀프 튜닝 기술과 스마트폰의 통화를 스피커를 통해서 스피커폰처럼 활용이 가능한 핸즈 프리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JBL PULSE4는 PULSE 스피커 시리즈 중 가장 넓은 면적인 표면의 95%가 라이팅이 가능하며 360° 모든 방향으로 JBL 시그니처 사운드를 출력한다.

또한 아웃도어용 스피커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IPX7등급 방수 기술이 적용되어 있으며, 완전 충전 시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JBL Portable 앱을 사용하여 PULSE4의 라이팅 색상과 패턴을 변경할 수 있으며 파티부스트 기능을 통해 파티부스트 기능을 가진 스피커를 최대 100대까지 연결하여 동시 재생이 가능하다.

가볍고 슬림한 형태의 블루투스 헤드셋 T510BT와 JR310BT 역시 JBL의 스테디 셀러로 JR310BT는 어린이를 위한 키즈 세이프 사운드를, T510BT는 저음이 강조된 JBL 퓨어베이스 사운드를 출력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JBL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설명과 이벤트는 공식 판매처 ‘삼성JBL온라인스토어’의 쇼핑라이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