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행복얼라이언스, 유한건강생활과 4개 지역 결식우려아동에 우유 2,000개 지원

기사승인 2023.02.01  16:12:26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31일,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헬스&라이프스타일 솔루션 기업 유한건강생활과 함께 결식우려아동의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진행하며 협력 의지를 다졌다.

   
▲ (왼쪽부터)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안홍철 매니저, 장유원 팀장, 임은미 실장, 유한건강생활 BD&MKT본부 정경인 본부장, 엄세미 팀장, 문소정 대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행복얼라이언스]

이번 협약을 통해 유한건강생활은 행복얼라이언스에 국내 유일의 A2 단백질 100%로 만들어진 뉴오리진 a2밀크 약 2,000개를 후원하였으며, 이는 서울, 인천, 광주, 순천 총 4개 지역의 결식우려아동에게 전달돼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울 예정이다.

협약식은 유한건강생활 본사에서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임은미 실장, 유한건강생활 BD&MKT 정경인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유한건강생활은 이번 협약을 통해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로 가입, 향후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사업을 지원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결식우려아동을 위해 114개 기업, 63개 지방정부, 30만 명의 일반시민이 함께하는 행복안전망이며, 민관 협력을 통해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아동의 결식문제를 해결하는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행복나래㈜) 조민영 본부장은 “멤버사 가입을 통해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협력에 뜻을 함께해준 유한건강생활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행복얼라이언스는 더 많은 멤버사와 함께 결식우려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모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