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넷케이티아이, 진인프라로 사명 변경...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중견기업으로 도약”

기사승인 2023.02.01  15:49:26

공유
default_news_ad1

진인프라(대표이사 김성용)는 2월 1일, 사명을 넷케이티아이에서 진인프라로 변경했다.

진인프라는 지난 1월 16일 임시주주총회를 열고 사명 변경을 결정했고, 1월 27일 양재동 The-K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새로운 사명 및 CI 선포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창립 18년차인 진인프라는 종합 IT 전문기업을 지향하며 지속 성장해 왔다. 김성용 대표이사는 “중소기업에서 중견기업으로 변모하며, 이에 어울리는 기업가치 제고와 신사업 확대, 신기술 확보 및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기업, 4차 산업을 선도하는 미래가치를 높이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회사명을 변경하고 새롭게 출발한다”고 했다.

2006년 창립한 진인프라는 네트워크, 정보보안, 통신회선, 무선LAN 등을 구축, 컨설팅, 유지보수하는 전문기업에서 출발하여 MSP 클라우드, IDC, 솔루션 등 다양한 SI/NI와 구축 공사 사업을 하며 성장하였으며 기업 모바일, 상품유통, 차량정보화 플랫폼, 전기, 소방 설계/공사 등 영역을 추가하며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루고 있는 중견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이번 사명 변경을 통하여 변화와 혁신을 추구하는 중견기업으로서 양자암호화, 빅데이터, AI 등 미래 정보기술 분야의 기술력 확보를 통해 사업 범위를 확장하고 시장 내 인지도를 제고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뉴스탭 취재팀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