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 업데이트

기사승인 2022.08.16  16:19:03

공유
default_news_ad1

펄어비스(대표 허진영)가 검은사막 모바일 신규 클래스 ‘캡틴’을 오늘(16일) 업데이트했다.

캡틴은 주무기 파트라카, 보조무기 닻을 사용하는 커세어 각성 클래스다. 안개를 두르고 적에게 접근해 검으로 베고 멀리 있는 상대는 작살을 쏴 공격하며, 닻을 사용해 넓은 범위의 적을 무력화시키는 전투 스타일을 갖고 있다.

캡틴은 팔딱생선해적단의 대장으로 여러 화포로 무장한 해적단원들을 소환해 지원 포격을 지시할 수 있다.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 캡틴이 전장을 장악할 수 있도록 적재적소에 협공할 수 있다.

캡틴 업데이트를 기념해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임무’ 이벤트를 9월 6일 09시까지 진행한다. 임무 수행시 마다 핫타임, 토템 상자, 심연 등급 장신구 상자 등을 수령할 수 있고 일정 횟수 누적시 의상, 돌파 복구권, 아크라드, 혼돈의 축, 블랙펄을 보상으로 받는다.

이벤트 ‘팔딱생선해적단의 매일 지원’도 8월 30일 09시까지 참여할 수 있다. 접속 시간에 따라 매일 ‘팔딱생선해적단의 전리품’을 지급한다. 전리품을 개봉하면 고대 미감정 문양 각인서, 토벌 추천서, 연금석 성장 지원 상자, 마력의 정수, 아르옐리 파편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신규 클래스 ‘캡틴’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https://forum.blackdesert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인훈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