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Paris Rhone, 독보적인 4K UST 프로젝터로 새로운 분야 진출

기사승인 2022.07.14  21:06:01

공유
default_news_ad1

가전제품 기업 Paris Rhone이 이달 19일 Indiegogo에서 독보적인 4K 초단초점(Ultra Short Throw, UST) 레이저 프로젝터 Paris Rhone-LT002의 출시를 발표했다.

Paris Rhone 4K 레이저 TV의 글로벌 데뷔는 전 세계의 더 많은 사람을 고급 시청각 경험으로 인도하기 위한 새로운 부문으로의 확장과 더불어,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브랜드의 새로운 시작을 의미한다. 더 많은 사람이 비용 효율적인 차세대 4K 프로젝터로 엔터테인먼트의 미래를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Indiegogo 캠페인 참가자에게는 매우 경쟁력 있는 출시 제안이 제공될 예정이다.

   
 

830만 화소의 4K 해상도와 HDR 10을 자랑하는 Paris Rhone 4K 레이저 TV는 선명한 이미지와 풍부한 디테일을 통해 탁월한 시각적 즐거움을 전달한다. 2,000 ANSI 루멘의 밝기는 낮에 영화를 감상할 때도 모든 조명 조건에서 선명하고 놀라운 화질을 보장한다. 또한, 선도적인 ALPD 기술은 진정으로 선명한 프로젝션을 위해 넓은 색역, 높은 밝기 및 높은 대비를 보장한다.

그뿐만 아니라, 3000:1의 기본 명암비를 제공하는 Paris Rhone 4K 레이저 TV는 특히 사용자가 저조도 장면이나 흑백 영화를 볼 때 깊은 어둠과 밝은 하이라이트에 더 많은 디테일을 선명하게 투사함으로써 매우 깨끗한 디스플레이를 전달한다. 시청자는 100% Rec.709 색역 덕분에 정확한 색상 표현을 즐길 수 있으며, 50W의 강력한 드라이버는 몰입형 스테레오 사운드를 위한 돌비 오디오 및 DTS 디코딩을 지원한다.

0.233:1의 초단초점을 자랑하는 Paris Rhone 4K 레이저 TV는 벽에서 불과 5.8~19.6인치 떨어진 거리에서 80~150인치 크기의 놀라운 이미지를 투사할 수 있다. 이러한 콤팩트한 프레임 덕분에 사용자는 Paris Rhone 4K 레이저 TV를 어떤 벽에도 쉽게 배치할 수 있으며, 가정에서의 4K 시청 경험을 위한 공간 절약형 방식을 제공한다. 또한, Paris Rhone 4K 레이저 TV는 25,000시간의 인상적인 램프 수명을 갖추고 있어, 2시간 분량의 영화를 12,000편 이상 감상할 수 있다.

Paris Rhone 4K 레이저 TV는 다중 포트를 갖추고 있어, 컴퓨터, 셋톱 박스, 스피커, 차세대 게임 콘솔을 포함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장치에 최적화됐다. 게이머는 이 프로젝터에서 60Hz의 주사율과 50ms의 응답시간 및 MEMC 모션 스무딩 기술을 통해 빠른 속도로 저지연 게임을 즐길 수 있으므로, 몰입감 넘치고 빠르게 진행되는 경쟁적인 배틀 게임에서도 뒤처지지 않을 수 있다.

집에서 영화를 감상하든 대형 화면으로 스포츠를 시청하든 또는 게임을 즐기든 관계없이, Paris Rhone 4K 레이저 TV는 홈 시네마 경험을 향상시키는 기능으로 가득 차 있다. Paris Rhone 4K 레이저 TV는 경쟁적인 출시 제안과 함께 이달 Indiegogo에 데뷔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시장에 판매되는 다른 단초점 프로젝터에 비해 매우 비용 효율적인 4K 옵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