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아스크텍, 고성능을 추구하는 마이크론 Crucial P5 Plus PCIe 4.0 NVMe 출시

기사승인 2021.08.05  07:41:36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세계 최대 규모의 메모리 제조업체 마이크론 테크놀로지의 한국 공식 수입사인 ㈜아스크텍은 PCIe 4.0 x4 인터페이스를 완벽하게 지원하는 마이크론 Crucial P5 Plus Gen4 NVMe SSD를 출시를 개시했다.

고성능이 필요한 게임 및 영상작업 등에 필요한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마이크론 Crucial P5 Plus는 PCIe Gen3 대비 2배 더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용량은 500GB, 1TB 및 2TB로 최대 읽기 속도 6,600MB/s 및 최대 쓰기 속도 5,000MB/s를 지원한다.

마이크론 Crucial P5 Plus는 DRAM이 탑재되어 데이터가 빠르게 입/출력되는 환경에서 최대한 안정적인 속도를 구현과 동시에 적층으로 쌓아 올린 세계최초 차세대 176단 레이어 3D NAND와 컨트롤러 기술을 접목하여 안정성 확보는 물론 고성능을 추구하는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마이크론에서 제공하는 크루셜 스토리지 이그제큐티브 및 아크로니스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SSD의 유지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트림, 능동형 가비지 수집, 스마트, ECC, 열 보호 기능 및 SLC 캐싱 등 지원이 가능하며 오랜 사용 기간에도 새것처럼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마이크론 Crucial P5 Plus는 200만 시간 이상 MTTF(평균 무고장 시간)의 긴 수명을 보장 및 TBW 500GB 기준 300TBW, 1TB 기준 600TBW 및 2TB 기준 1,200TBW를 제공하여 데이터를 오랫동안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마이크론은 NAND 플래시 메모리를 직접 설계한 글로벌 제조업체이며 안정성과 신뢰성을 인정받아 이러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5년의 제한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아스크텍은 각각의 시리얼번호로 웹사이트를 통하여 제품의 보증서비스를 관리하고 있다.

국내 마이크론 브랜드인 공식 디스트리뷰터 ㈜아스크텍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최첨단 기술 혁신의 바탕으로 안정성과 신뢰성을 모두 겸비한 “마이크론 Crucial P5 Plus”는 게임, 디자인 및 작업하기 까다로운 영상작업 등의 고성능을 추구하는 사용자에게 충분히 만족시켜줄 수 있는 저장장치라고 강조했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