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코잇, ECS 미니PC LIVA Z2 출시 기념 ADATA SSD 증정 이벤트

기사승인 2019.11.15  16:54:40

공유
default_news_ad1

ECS LIVA 미니PC를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코잇(Coit, 대표이사: 손창조)은 윈도우 10 S모드를 기본 탑재한 ECS 미니PC LIVA Z2 신규 런칭을 기념하여 ADATA SSD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1일부터 컴퓨터 종합 쇼핑몰인 컴퓨존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며, 코잇에서 유통 중인 ECS LIVA Z2를 구매하는 모두에게 ADATA SU650 120GB 또는 ADATA SU655 120GB 중 한 가지 모델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퓨존 이벤트 페이지(http://www.compuzone.co.kr/event_zone/eventzone_view.htm?EventNo=23096), 코잇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CS LIVA Z2는 듀얼 HDMI 포트를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나 4K 비디오를 원활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쿼드코어 프로세서를 탑재하여 미니PC에서는 볼 수 없는 강력한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의 윈도우 10 S 모드를 기본으로 탑재하여 윈도우의 추가구매없이 PC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윈도우 10 홈으로 추가비용없이 업데이트할 수 있다.

ECS LIVA 미니PC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어 인기몰이 중으로 전 세계 최소 4K 포켓 사이즈와 저소음 쿨링팬 설계로 조용한 환경을 제공하는 ECS LIVA Q2를 비롯하여, 산업형 시스템 최적화 프로세서 미니PC ECS LIVA ZE, 저소음, 에너지 효율, 다기능 미니PC로서 유저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ECS LIVA Z2V, 인텔 코어 i7프로세서를 지원하여 데스크톱 PC와 성능을 견줄 수 있는 ECS LIVA One Plus CL-H310C가 있으며, 최근에는 ECS LIVA Z2V Win10의 후속작인 ECS LIVA Z2V Win10 S를 새롭게 출시하여 현재 성황리에 판매 중이다.

코잇은 올해 13년 차의 PC 컴포넌트 전문 유통기업으로 메인보드, 미니PC등 업계 최고의 컴퓨터 관련 제조업체인 ECS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ASUS ADATA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의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최근 작고 실속 있는 미니PC를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LIVA Q 및 LIVA Z 시리즈 미니 PC를 출시하여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