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WD '제 6기 WD SSD 엠버서더' 발대식 진행

기사승인 2019.11.08  12:18:55

공유
default_news_ad1

세계적인 스토리지 솔루션 제조사 웨스턴 디지털 코퍼레이션(이하 웨스턴디지털)은 지난 5일 강남에 위치한 본사 회의실에서 '제 6기 WD SSD 엠버서더' 발대식을 진행했다.

   
 
윤진주 웨스턴디지털 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발대식은 웨스턴디지털은 브랜드 소개와 함께 최근 새롭게 출시된 WD BLACK 제품에 대한 특징 및 6기 엠버서더의 활동 가이드 발표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6기 엠버서더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약 5주간 다양한 활동을 펼치게 된다. 특히 'WD SSD Gaming 스토지는 WD_Black'이라는 주요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을 비롯해 이전 앰버서더에서 진행됐던 게임 콘텐츠와 더불어 콘솔에 대한 내용까지 추가돼 흥미로운 콘텐츠를 생산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웨스턴 디지털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게 된 6기 멤버들은 WD 리뷰 제품을 무상으로 받으며, 신제품 체험의 기회도 주어진다.

   
 
   
 
추가로 지스타2019 참여 티켓이 지급되고, 최우수 활동 앰버서더 3명에게는 WD에서 준비한 30만원 상당의 WD BLACK 기프트팩이, 우수 앰버서더에게는 10만원권 상품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윤진주 웨스턴디지털 부장은 "지난 앰버서더의 열정적인 활동은 WD의 제품을 더 많은 대중에게 알리는 기폭제가 되었다. 또한 WD 입장에서도 신제품의 개발 및 향후 마케팅 방향을 정하는데 있어 적잖은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한다. 이번 6기 앰버서더 역시 뛰어난 전문 지식을 갖춘 맴버들로 구성된 만큼 좋은 활약을 펼쳐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