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피씨디렉트, AORUS CV27Q 게이밍 모니터 출시

기사승인 2019.10.16  21:21:15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PC부품 제조사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 Ltd.)의 한국 공식 유통사 ㈜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는 게이밍에 최적화된 AORUS CV27Q 모니터를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16:9화면비의 27인치 AORUS CV27Q 모니터는 중앙부터 가장자리까지 일정한 초점을 유지시켜 몰입감을 높여주는 1500R 곡면으로 설계되었으며 QHD(2560x1440 해상도) 및 명암비 3000:1, 90%의 색 발현이 가능한 DCI-P3 기술이 적용된 VA패널을 채택하여 Full HD 모니터보다 2배 뛰어난 세부 묘사 및 디스플레이 품질로 게임과 영화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AORUS CV27Q 모니터는 디스플레이 포트에서 32Gb/s 대역의 HBR3(High Bit Rate 3) 연결을 지원하는 HBR3 모니터를 표방한다. 이는 차세대 표준 기술로 기존 DisplayPort 1.2a과 비교할 때 전체 전송 속도의 50%가 증가되어 화면의 끊김없이 165Hz의 고주사율은 물론, 더 뚜렷한 명암과 컬러를 구현하는 High Dynamic Range(HDR) 기술, 6-bit 디스플레이 보다 다양한 1,677만 컬러를 적용하는 8-bit 컬러 모니터 환경을 동시에 제공하여 보다 자연스럽고 다채로운 게임 화면을 느낄 수 있다.

또한, AMD사의 Free Sync 기술 및 최대 1ms의 응답시간을 지원하여 그래픽 카드에서 만들어진 영상 신호를 모니터에서 보여주는 사이에 생기는 미세한 시간 차이로 화면이 틀어지는 ‘Tearing 현상’을 억제해 주어 화면 전환이 빠른 FPS, 액션 장르의 게임을 생생히 즐길 수 있다.

게이밍 모니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AORUS CV27Q 모니터는 게이밍에 최적화 된 기술로 무장하였는데, 모션블러를 줄여 목표물이 선명하게 보여 게이머가 훨씬 쉽고 정확하게 조준할 수 있도록 해주는 FPS 맞춤 시스템 ‘AORUS Aim Stabilizer’, 모니터의 음영 영역을 제어하여 밝은 영역은 과도하게 노출하지 않으면서 어두운 영역은 가시성을 높여주어 어둠 속에서 숨어있는 적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주는 ‘Black Equalizer’, FPS게임의 크로스헤어(조준점)을 자신이 원하는 모양 및 색상으로 설정 및 스크린 상에 타이머 및 카운터가 설정하여 시간 체크 및 다양한 전략을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AORUS만의 독자적인 프로그램인 ‘Game Assist’, 모니터 Audio Jack에 헤드셋 연결 시 주변환경 소음을 자동으로 제거해주는 ‘Active Noise Cancelling(ANC)’ 기능을 탑재하였다.

또한, 장시간 게임에도 눈이 피로하지 않게끔 블루라이트 차단 국제공인인증인 TUV Rheinland인증 획득 및 눈에 보이지 않는 깜빡임까지 제거한 Flicker-Free 적용, 사용자의 완벽한 시야각도를 제공하도록 다양한 높이, 기울기, 피봇, 스트로크 및 회전 조정 기능 등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전용 스탠드를 채용했다.

피씨디렉트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 출시된 CV27Q 모니터는 기가바이트의 최신 기술이 접목된 게이밍 모니터로써 모든 유저들에게 최고의 만족을 선사할 모니터가 될 것이다.”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피씨디렉트 고객센터 (1588-3877)로 문의하면 된다.

최인훈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