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취향이 달라도 문제없어!... 함께 써서 행복 2배되는 가을 웨딩 혼수 아이템

기사승인 2019.10.11  20:35:05

공유
default_news_ad1

최근 신혼 부부의 취향을 반영한 혼수 아이템이 인기다. 둘 만의 새 보금자리를 꾸리는 것은 상상만으로도 설레는 일이지만, 오랜 시간 다른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누려온 예비 부부의 경우 혼수를 고르는 과정에서 의견 차이가 생기기 마련이다.

이 가운데 서로 다른 성향의 예비 부부가 써도, 두 사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취향 존중' 혼수 아이템이 있어 소개한다.

◆ 취향별 커피 내려주는 우리집 바리스타 ‘유라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

   
▲ 유라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

홈카페 문화가 확산되면서 커피머신을 신혼 가전 필수 아이템으로 꼽는 신혼부부들이 많다. 아메리카노 등 블랙커피를 즐기는 사람도 있지만, 우유가 들어간 라떼류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어 부부라 하더라도 커피 취향은 다양하다. 마음에 드는 커피머신을 고르는 과정에서 추출 방법, 추출되는 커피 종류와 맛, 머신의 디자인 등 여러 요소들을 두고 부부 간에 의견이 갈리는 경우도 있다. 그 중 바쁜 맞벌이 부부라면, 원두 분쇄와 커피 추출을 터치 한번으로 가능한 전자동 커피머신을 추천한다. 그 중 정밀한 스위스 기술력과 디자인으로, 개인 취향에 맞는 커피를 추출해주는 유라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은 가을 홈카페를 시작하는 예비 부부들의 구매 0순위 아이템이다.

뉴 알파고 바리스타 S8은 에스프레소부터 부드러운 우유 거품이 첨가되는 밀크폼 커피까지 총 15가지의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원두 본연의 맛과 향, 풍미를 담아주는 유라의 안개분사추출 기술(P.E.P.®)은 깔끔한 블랙 커피를 선호하는 예비 신랑들의 입맛을 충족시키며, 카푸치노나 라테 마키아토, 플랫화이트 등 트렌디한 커피를 즐기는 예비 신부들의 만족도 놓치지 않았다. 4.3인치 터치 스크린을 통해 원두의 농도, 물의 경도 등을 조절하고, 취향에 맞는 나만의 레시피도 손쉽게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앱 연동으로 원격 커피 추출이 가능한 유라의 IoT 기술은, 바쁜 출근 길에도 커피 한 잔의 여유를 놓치고 싶지 않은 맞벌이 부부들에게 가장 사랑 받는 기능이다. iF디자인 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유려한 크롬 소재의 디자인은 존재만으로 신혼집 주방 인테리어를 빛나게 해준다.

◆ 잠버릇 다른 부부의 꿀잠 돕는 ‘일룸 트윈 모션 베드 아르지안’

   
▲ 일룸 트윈 모션 베드 아르지안

수면장애로 힘들어하는 현대인이 늘면서, 숙면을 도와주는 모션 베드도 혼수 품목 반열에 올랐다. 일룸의 트윈 모션 베드 ‘아르지안’은 오랜 시간 서로 다른 수면 스타일로 생활해온 예비 신혼부부의 첫 침대로 안성맞춤이다.

독립적인 싱글 침대가 2개가 나란히 놓여진 아르지안 트윈 모션베드는 사용자 간의 숙면과 라이프스타일이 방해하지 않도록 설계되었다. 킹 사이즈의 부부 침대 또는 단독형 싱글 침대로 자유롭게 활용 가능하다. 침대 별로 등판 및 다리 판 각도 조절이 가능해 다리가 자주 붓는 아내는 다리판 올림 자세로, 코골이가 심한 남편은 등판 올림 자세로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각 싱글 침대 사이에 협탁 및 보조테이블을 배치해 간편한 브런치나 노트북 작업, 독서 등 다양한 취미 생활을 가장 편안한 자세로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영화, 드라마, 스포츠 영상, 게임까지… 마음대로 즐기는 홈시네마 ‘LG 시네빔 레이저 4K’

   
▲ LG 시네빔 레이저 4K

거실 벽에 빔 프로젝터를 쏘아 대형 영화관처럼 꾸민 ‘홈시네마’는 신혼 부부들의 최대 로망으로 꼽힌다. 투사 거리가 짧아도 대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LG전자 ‘시네빔 레이저 4K’ 프로젝터는 시청 환경의 제약 없이 영화, 드라마뿐 아니라 스포츠 영상, 게임까지 생생하게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크다.

시네빔 레이저 4K 프로젝터는 가까운 거리서도 100인치 이상의 화면을 만들어내는 ‘초단초점 기술’이 적용되었다. 본체 내 '레이저' 광원 렌즈와 2개의 7W 스피커가 내장돼 있으며, 어느 영상이든 4K UHD 화질로 또렷하고 몰입감 있게 구현한다. 천장, 벽면 설치가 아니기 때문에 인테리어 미관상의 해침도 없다. 유튜브와 넷플릭스 등 콘텐츠 스트리밍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HDMI나 USB 연결 후 사진·영상·음악을 재생하는 등 다양하게 호환 가능하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