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투웨이, darkFlash C6M, C6S RGB 패키지 4종 출시

기사승인 2019.10.10  00:23:52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www.darkflash.com)의 공식수입사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는 극강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쿨링팬 darkFlash C6M, C6S RGB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고성능과 고열은 서로 피할 수 없는 관계이다. 최근 출시된 고성능 게임들과 이를 즐기기 위한 고성능 CPU, VGA 등 각종 부품들로 인해 본체 내부는 열기로 가득하다. 거의 모든 케이스들이 1개 이상의 쿨링팬을 기본적으로 장착하여 출시하지만 추가로 팬을 장착하는 사용자가 점점 늘어나는 추세이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출시 된 darkFlash C6M, C6S RGB 패키지의 출시는 사용자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패키지 구성은 darkFlash C6M RGB 3PACK(블랙), darkFlash C6M RGB 3PACK(화이트), darkFlash C6S RGB 1PACK (블랙), darkFlash C6S RGB 1PACK (화이트) 아래와 같이 총 4가지 이다. 메인팬 1개와 서브팬 2개로 구성 된 C6M RGB 3PACK은 팬이 없는 기존의 케이스에 쿨링팬만 추가 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드리는 제품이며 서브팬 1개로 구성 된 C6S RGB 1PACK은 전용 메인팬이 장착 된 다크플래쉬 케이스를 구매하신 고객들이 추가로 장착하고 싶을 때 구입하면 된다. 각자 기호에 맞게 화이트 색상과 블랙, 두개의 색상 중에 고를 수 있다.

케이스 상단의 리셋버튼이나 전용 LED 버튼을 연결하여 RGB 모드 및 컬러 등의 튜닝 효과를 자유자재로 변경할 수 있어 기호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진동방지 고무패드를 통해 고속회전 시 소음을 최소화 하였다. 최적의 공기흐름을 위한 9개의 블레이드가 적용되었고 HYDRAULIC 베어링을 채택하여 저소음과 뛰어난 내구성을 실현 하였다.

이번 darkFlash C6M, C6S RGB 팬 4종 패키지 출시가 여러분의 케이스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마케팅 담당자는 전했다.

최인훈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