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안랩, 싱가포르 보안 컨퍼런스 ‘SICW 2019' 참가로 현지 시장공략 강화

기사승인 2019.10.05  07:34:13

공유
default_news_ad1

안랩이 싱가포르 정부주관 대형 보안 컨퍼런스에 참가하며 동남아지역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안랩(대표 권치중, www.ahnlab.com ) EPN사업부는 10월 1일에서 3일까지 사흘간 싱가포르에서 열린 싱가포르 정부주관 보안 컨퍼런스 ‘SICW 2019(Singapore International Cyber Week 2019)’에 참가해 현지 고객, 애널리스트 및 보안업계 관계자에게 안랩의 보안 전략과 솔루션을 소개했다.

   
▲ 안랩 강석균 부사장(오른쪽)이 싱가포르 보안 컨퍼런스 'SICW 2019'에서 안랩 전시부스를 찾은 참관객에게 제품을 소개하고있다.

이번 행사에서 안랩은 전용 전시부스에서 ▲차세대 엔드포인트 보안 플랫폼 ‘AhnLab EPP(안랩 EPP)’ ▲지능형 보안위협 대응 솔루션 ‘AhnLab MDS(안랩 MDS)’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대응 솔루션 ‘AhnLab EDR(안랩 EDR)’ 등 안랩의 주요 엔드포인트 보안제품 시연과 상담을 진행했다.

안랩은 10월 3일에 별도로 ‘안랩 네트워킹 데이’도 열었다. 이 행사에서 안랩은 APAC(아시아태평양)지역 고객 및 파트너를 초청해 비즈니스 현황 및 주요 제품전략을 소개하고 현지 고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안랩 EPN사업부를 총괄하고 있는 강석균 부사장은 “안랩은 국내 사이버 위협분석/대응 선도기업으로서 다양한 고객사에서 검증된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군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런 기술력과 고객소통을 기반으로 APAC지역 시장의 요구에 부합하는 보안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인훈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