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다크플래쉬, Tracer DT 수랭 쿨러 3종 국내 출시

기사승인 2019.08.13  15:13:38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컴퓨터 주변기기 브랜드 다크플래쉬(www.darkflash.com)를 유통하는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가 Tracer DT 수랭 쿨러 시리즈를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한 다크플래쉬 수랭 쿨러 시리즈는 “Tracer DT-120 RGB” “Tracer DT-240 RGB” “Tracer DT-360 RGB”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 되어 있다.

   
 
다크플래쉬 Tracer DT-120, 240, 360은 RGB 워터 블럭 디자인(Fixed RGB), 고밀도 알루미늄 라디에이터와 화려한 RGB가 적용된 120mm PWM 팬이 장착된 제품으로 저소음 컨셉의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한다.

환상적인 RGB가 적용된 워터 블럭 디자인이 LED와 함께 연동되어 시스템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펌프 내부는 최고의 부품만을 사용하여 내구성과 안정성까지 갖추었으며 낮은 소음 대비 많은 풍량을 가진 RGB FAN은 PWM 방식으로 내부 시스템 온도에 따라 풍량을 조절하여 효율적으로 작동한다.

   
 
또한 견고하고 정숙한 HYDRAULIC 베어링 사용으로 부드럽고 내구성이 매우 뛰어난 제품이다. Tracer DT 시리즈 제품은 3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지원하며, 에이스아메리칸 생산물배상책임보험 가입으로 제품 누수로 인한 소비자 피해 발생 시 (주)투웨이 - 다크플래쉬(darkFlash)에서 보상 지원하는 누수정책까지 보장해 주고 있다.

이번에 출시하는 Tracer DT 수랭 쿨러 3종 신제품들은 특유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갖추었으며, 보급형 제품인 만큼 좋은 가격과 폭넓은 A/S 지원으로 지금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수랭쿨러를 사용 하고 경험해 볼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전했다.

최인훈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