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쿨링도 슈퍼!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X 트윈프로져7 출시

기사승인 2019.07.11  16:53:43

공유
default_news_ad1

엠에스아이코리아(http://kr.msi.com, 대표 공번서)는 엔비디아사의 ‘튜링 아키텍쳐’ 기반의 새로운 GPU ‘지포스 RTX 2060 SUPER’와 MSI의 7세대 냉각 방식 ‘트윈프로져7’을 장착한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을 공식 출시했다.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NVIDIA사의 새로운 GPU ‘지포스 RTX 2060 SUPER’를 탑재하여 아키텍처 및 프로세스 최적화를 통해 동급 게임 GPU 가운데 가장 빠른 성능과 높은 전력 효율성을 제공한다. 특히 레이 트레이싱을 기술을 지원해 더욱 현실감 있는 게이밍을 가능케 한다.

이러한 강력한 성능을 바탕으로 현존 최고 쿨링 기술로 평가받는 MSI의 ‘트윈프로져7’도 장착되어 최고의 쿨링 성능과 함께 완벽한 정숙함을 제공하고 있다. ‘트윈프로져7’은 그래픽카드에 더 많은 풍량을 제공하기 위하여 MSI 특허 기술인 ‘톡스 3.0 팬’이 장착되었다. ‘톡스 3.0 팬’은 팬 날개 설계 변경을 통해 기존의 블레이드 팬 보다 더 많은 풍압을 확보하고 방열판 및 그래픽카드 기판에 더 많은 풍량을 공급하며, 이를 통해 소음은 대폭 낮출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준다.

또한 그래픽카드 온도에 따라 팬의 회전 여부가 결정되는 MSI의 ‘제로프로져’ 기술을 통해 GPU 온도가 60℃ 미만일 때 팬이 회전하지 않아 소음을 원천 차단할 수 있다. GPU와 접촉한 방열판 부품은 열 전도율이 높은 구리 기반으로 제작하였으며, MSI만의 프리미엄 열전도체를 사용하여 더욱 효과적으로 발열을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는 측면의 MSI 로고와 정면의 두 개의 팬 주위로 RGB LED를 적용하여 화려한 시스템을 구성하는데 유리하다. ‘드래곤 센터’ 소프트웨어의 ‘미스틱 라이트’를 통해 그래픽카드의 전면과 측면에 위치한 RGB LED를 제어할 수 있으며, ‘미스틱 라이트’를 지원하는 시스템 및 게이밍 기어들을 동기화하여 자신만의 특별한 RGB 시스템으로 꾸밀 수 있다. 그리고 ‘애프터 버너’ 등 MSI의 소프트웨어 역시 기본 제공하고 있다.

MSI에서는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의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선착순 사용기 이벤트(https://cafe.naver.com/msicom/110499)에 참여하시는 고객은 ‘MSI GM60 게이밍 마우스’, ‘MSI GH10 게이밍 이어셋’, ‘MSI 캡슐용용이’를 모두 받을 수 있으며, 출시 예정인 인기 게임 ‘컨트롤’과 ‘울펜슈타인 영블러드’ 2종 게임까지 증정(https://cafe.naver.com/msicom/110495)한다. 또한 사용기 작성 시 스팀 월렛 코드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https://cafe.naver.com/msicom/102506)에도 참여할 수 있다. MSI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SI 사용자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SI 지포스 RTX 2060 SUPER 게이밍X 8GB 트윈프로져7’ 그래픽카드에 관한 추가정보를 확인하고자 하는 경우 MSI 사용자 카페(http://cafe.naver.com/msicom), MSI 코리아 홈페이지(http://kr.msi.com)로 문의하면 된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