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신메뉴 출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19.07.11  13:25:14

공유
default_news_ad1

외식문화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의성마늘떡보쌈’ 및 ‘의성마늘족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티몬데이 1212타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족발’ 출시 기념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12일 00시부터 단 하루 동안 진행되며, 모바일 상품권 구입시 각각 27%(의성마늘떡보쌈中)와 25%(의성마늘족발大)가 할인된 29,9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의성마늘떡보쌈’과 ‘의성마늘족발’ 신메뉴는 대한민국의 대표 마늘산지인 의성군의 마늘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의성마늘은 즙액이 많아 살균력이 강하고 독특한 향기와 매운 맛과 단맛, 알싸한 맛 등 다섯 가지 맛이 고루 함유되어 있어 기름 쏙 뺀 담백한 보쌈고기와 젤라틴 성분이 풍부한 족발과 잘 어울린다.

현재 전국 원할머니보쌈∙족발 매장에서는 의성마늘떡보쌈(소:32,000원 / 중:41,000원 / 대:51,000원)을 지난 6월4일 출시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마늘소스와 원할머니보쌈∙족발 오색 떡쌈(호박, 쑥, 치즈, 백년초, 인절미)을 같이 제공하여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원앤원㈜ 관계자는 “원할머니보쌈∙족발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더 많은 고객에게 드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계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메뉴 개발은 물론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들에게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원앤원㈜은 1975년 서울 청계 8가 황학동 끝자락에서 작은 보쌈집으로 시작해 40여 년이 흐른 지금도 변함없이 그 시절, 할머니의 비법과 마음을 고스란히 이어가며 맛있고 몸에 좋은 최고의 메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세대를 이어가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외에도 수제햄과 사골 육수를 우려 깊고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인 박가부대와 샐러드바&샤브샤브 전문점 모리샤브 등의 브랜드를 통해 건강과 정성을 더해 고객의 행복한 외식문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브랜드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