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바이타믹스 크리에이션스, 6일 마지막 홈쇼핑 생방송 진행

기사승인 2019.07.05  14:38:00

공유
default_news_ad1

프리미엄 초고속 블렌더 제조 전문기업 ‘바이타믹스’(Vitamix, www.vitamixblender.co.kr)가 자사의 인기 제품인 ‘바이타믹스 크리에이션스’(Vitamix Creations)의 2019년 마지막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은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특별히 준비한 편성으로 홈쇼핑 업계의 '미다스손'으로 꼽히는 쇼호스트 왕영은씨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오는 7월 6일 토요일 8시 20분부터 60분간 방송된다. 블렌더 본체와 2L 컨테이너를 비롯해 0.9L 드라이 컨테이너가 특별 구성품으로 포함되고, 여름철 활용도가 뛰어난 스무디 보틀이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바이타믹스 크리에이션스은 블렌더 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바이타믹스의 초고속 블렌더 제품이다. 특히, 지난 3월에 진행된 현대홈쇼핑 단독 방송에서 전량 완판 달성하며, 주부들을 위한 홈쇼핑 히트 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강력한 초고성능 모터를 비롯해 제품의 각 부분이 완벽한 조화를 이뤄 과일, 야채뿐 아니라 기존 블렌더로는 갈기 어려웠던 얼음, 견과류, 씨앗까지 더 빠르고, 완벽한 블렌딩이 가능해 가정에서도 전문 매장 수준의 블렌더 요리를 손쉽게 만들 수 있다.

바이타믹스 관계자는 “본격 여름 더위가 시작되면서 간단하게 시원한 스무디, 아이스크림, 빙수 등을 만들 수 있는 초고속 블렌더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라며 “이번 생방송은 바이타믹스 제품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장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