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카렉스(CAREX), 램프와 음악을 동시에∙∙∙블루투스 스피커 ’BM-M003’ 출시

기사승인 2019.06.13  12:09:14

공유
default_news_ad1

자동차 용품 제조∙유통 전문기업 카렉스(CAREX)가 끊김없이 부드러운 사운드와 귀여운 캡슐 형태 램프가 적용된 블루투스 스피커 ‘BM-M003’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렉스의 ‘빌보드(Billboard)’ 브랜드로 출시된 BM-M003는 소프트 재질의 스탠드형 램프 블루투스 스피커로써 귀여우면서 심플한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음향기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대중적이면서 심플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BM-M003은 캡슐을 모티브로 한 램프 디자인과 유선형의 부드러운 마감으로 다양한 라이프 공간에 조화를 이룬다. 또한 플라스틱 소재의 라운드형으로 고안되어 시각적인 즐거움은 물론 안전성까지 갖추어 영∙유아를 둔 가정의 인테리어 음향기기로써도 안성맞춤이다.

BM-M003은 부가적인 버튼 없이 심플한 원터치만으로 램프 조작과 3가지 LED 조명의 컬러 전환이 가능하다. 학습의 집중도를 높이는 형광 모드, 공간의 화사함을 선사하는 최대 조명 모드, 방에 무드를 채워주는 주광색 모드를 사용자의 취향 및 환경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단 한 번의 블루투스 페어링 이후 자동적으로 기기와 연결되며 후면부 40mm 스피커와 전면부 36mm의 패시브 라디에이터(Passive Radiator, 보조 저역 장치)를 통해 공간을 부드러운 사운드로 가득 채울 수 있다. 또한 BM-M003은 블루투스 스피커와 램프로써의 기능 외에 무선 충전기능을 갖추어 일상에서의 편의성을 높였다.

카렉스 빌보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출시된 스마트 랜턴 BM-M003은 귀엽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여름밤을 환하게 밝혀줄 조명과 블루투스 스피커, 무선 충전까지 제공하는 실용적인 제품”이라며 “한번에 3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BM-M003를 통해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한 음악으로 이겨 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