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진짜’ 이태리 남자 지롤라모 판체타, 유러피안 패션을 말하다!

기사승인 2019.05.15  14:52:34

공유
default_news_ad1

남성편집숍 쇼앤텔(SHOW&TELL)이 오는 5월 19일(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모델 지롤라모 판체타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준비했다.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지롤라모 판체타와 함께해 더욱 큰 이슈를 모으고 있으며, 패션의 고장 이태리에서 온 지롤라모 판체타가 한국 남성들을 위한 스타일링 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SNS상에서는 쇼앤텔의 모델로 활약한 지롤라모 판체타의 비주얼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이미지 출처: 쇼앤텔(SHOW&TELL)

쇼앤텔은 남성 패션의 아이콘 지롤라모 판체타와 함께하는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2019 S/S 남성 패션의 트렌드는 물론 체형별 장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스타일링 팁을 공유할 것. 이뿐만 아니라 감각적인 무드의 유러피안 패션을 찾는 고객들에게 한 끗 다른 연출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과 스타일을 준비했다. 또한, 럭키드로우와 일러스트 등 스타일링 클래스에 참석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이미지 출처: 쇼앤텔(SHOW&TELL)

한편, 이번 쇼앤텔과 지롤라모 판체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존은 5월 17일부터 23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7층 팝업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19일에는 지롤라모 판체타와 함께하는 특별한 스타일링 토크쇼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