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공차 브랜드 글로벌 모델 ‘이승기’, 밀크티처럼 부드러운 매력 넘치는 비하인드 컷 공개

기사승인 2019.04.23  09:17:17

공유
default_news_ad1

달콤한 미소로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이승기가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밀크티처럼 부드러운 매력을 가감없이 뽐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승기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답게 다양한 자세와 표정으로 다양하고 새로운 맛을 선사하는 공차의 매력을 완벽하게 표현했다. 특히 이승기는 부드러운 미소와 깊고 그윽한 눈빛으로 밀크티를 즐기는 모습과 진중한 자세로 차를 음미하는 모습으로 공들여 맛있는 공차의 브랜드 가치를 잘 표현해냈다.

   
 
이날 현장에서 이승기는 연예계 롱런 스타답게 프로페셔널한 태도는 물론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현장을 이끌었다. 쉬는 시간에도 스태프들과 함께 밀크티를 나눠 마시는 ‘공차 타임’을 가지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른 오전부터 시작해 늦은 시간까지 촬영이 진행 됐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이 끝난 후에는 현장 관계자 한 명 한 명과 셀카 인증샷을 찍어 주는 등 세심한 배려를 보여 현장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공차의 글로벌 모델로 선정된 부드러운 매력남 이승기의 공식 화보와 현장 스케치 영상은 23일 공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