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바이픽스, 언제 어디서나 메모할 수 있는 전자노트 '꼬리별' 출시

기사승인 2019.03.25  11:46:31

공유
default_news_ad1

게릴라(대표 오석)의 공식 유통 총판 바이픽스(대표 김인식)는 전자노트 꼬리별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릴라는 앞서 바이픽스와의 협업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고성능 게릴라 액션캠을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바가 있으며 이를 시작으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여러 가지 라인업의 제품을 국내 사용자들에게 소개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번에 출시된 게릴라 전자노트 꼬리별 시리즈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메모가 가능해야 한다는 제품의 본질에 맞추어 휴대가 간편하도록 초 경량(약 200g, 10인치 기준)으로 생산되어 남녀노소 모두 편리하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또한 일반적인 태블릿PC와 유사한 디자인으로 사용의 접근이 용이하며 휴대용 전자제품들의 큰 문제였던 짧은 배터리 사용시간에 대한 부분을 저전력 부품으로 대체, 배터리 하나로 10만 번 이상 스케치 사용이 가능하도록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된 제품이다.

자연 환경과 소비자 사용 환경을 고려한 게릴라 전자노트 꼬리별 시리즈는 용도에 따른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도록 3종류의 사이즈로 출시(8.5인치, 10인치, 12인치) 되었으며 온/오프라인 쇼핑몰에서 정식 판매가 진행되고 있다.

게릴라는 전자노트 꼬리별 시리즈의 보증정책에 대해 과실을 제외한 제품의 불량 확인 시 보증 기간 이내 부분수리가 아닌 새 제품 1:1 교체 서비스를 진행하는 A/S 정책을 채택하여 소비자 친화적인 브랜드로써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기대되는 브랜드 이다.

바이픽스는 이번에 출시된 전자노트 꼬리별 시리즈를 비롯하여 게릴라 액션캠 Pro 시리즈의 신제품과 스마트 폰 촬영용 제품인 짐벌, 차량용 무선 충전기 등 향후 다양한 라인업의 출시를 준비 중 이라고 밝혔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바이픽스 고객지원팀 (02-6402-1217, buyfix-help@buyfix.co.kr)을 통하여 제공 받을 수 있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