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네스프레소, ‘역대급’ 버츄오 커피 머신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4.07.10  13:25:31

공유
default_news_ad1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버츄오 커피 머신의 대대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연일 무덥고 습한 날씨가 이어지며 외출을 하지 않고 커피 머신과 얼음 정수기 등을 활용해 집에서 간편하게 커피를 즐기는 홈카페족이 다시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네스프레소는 버튼 한 번으로 커피를 간편하게 추출할 수 있는 버츄오 커피 머신을 역대급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네스프레소 버츄오는 바코드 브루잉을 통해 커피 별 최적의 조건에 따라 커피를 추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바리스타가 커피에 따라 추출 방식을 달리 하는 것과 같이, 캡슐 속 원두와 추출 용량에 따라 최적의 방식을 적용해 커피를 완성한다. 또한 센트리퓨전 회전추출 기술을 통해 커피를 내려 풍성한 크레마가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8월 11일까지 진행되며, 네스프레소 버츄오 라인의 대표 제품인 ‘버츄오 플러스’를 16만원 할인된 13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밀크 레시피까지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우유 거품을 만들어주는 에어로치노와 결합된 번들 상품은 총 19만원의 역대급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 밖에도 총 6가지 다채로운 컬러와 컴팩트한 사이즈가 매력적인 ‘버츄오 팝’과 밀크 레시피 기능을 탑재한 ‘버츄오 라티시마’ 또한 큰 할인 혜택을 제공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 전국 백화점 내 공식 판매처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여름철 홈카페족을 위해 커피를 보다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음료 레시피도 공개했다. 네스프레소의 여름 한정판 커피인 ‘아이스 써니 바닐라향’ 커피와 우유 아이스크림을 조합한 ‘써니 아포가토’를 비롯해 커피와 달콤한 과일 및 시럽의 조화가 매력적인 ‘코코 피나 콜라다’, ‘루비 코스모폴리탄’ 등이다. 보다 상세한 레시피는 공식 홈페이지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와 에어로치노4 (사진제공=네스프레소)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