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디어유, ‘bubble with STARS’에 아이돌 그룹 어센트(ASC2NT) 입점 예정…신인 아티스트와 협업 강화

기사승인 2024.07.10  13:24:34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팬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기업 디어유(대표 안종오, KQ 376300)는 뉴웨이즈컴퍼니 소속 첫 5인조 아이돌 그룹 어센트(ASC2NT)가 자사의 'bubble with STARS'에 입점, 팬들과의 소통을 시작한다고 10일 밝혔다.

디어유는 신인 아티스트들을 ‘버블’에 활발하게 입점시키며,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새로운 아티스트들에게 자신을 알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면서 지속적으로 팬들을 플랫폼에 유입시키는 엔터테인먼트 산업 특성에 적합한 전략을 구사 중이다.

어센트는 지난 5월 데뷔한 이후 첫 번째 싱글 앨범 ‘Expecting Tomorrow(익스페팅 투모로우)’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타이틀 곡 ‘LOVE ME DO(러브 미 두)’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뛰어난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돌 그룹 대국남아 출신 멤버가 포함되어 있어 기존 팬들은 물론 새로운 팬들과의 활발한 소통이 기대된다.

특히 지난달 일본 요코하마에서 성황리에 열린 <2024 ASC2NT FAN-CON IN JAPAN ‘Expecting Tomorrow’>를 시작으로 7월 7일 나고야, 7월 15일 오사카에서 연이어 팬 콘서트를 개최, 글로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번 데뷔 직후부터 글로벌 팬심을 사로잡으며 주목받고 있는 어센트는 오는 ‘bubble with STARS’ 입점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운 소통을 할 예정이다.

디어유 관계자는 “신인 아티스트인 어센트의 입점은 'bubble with STARS'의 아티스트 구성을 더욱 풍성하게 하는 것은 물론 팬들에게도 특별한 소통 경험을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신인은 물론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늘리면서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 아티스트와 팬들 간 진정성 있는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디어유의 ‘버블’에는 K-POP 아티스트 및 배우, 스포츠 스타 등 600명 이상의 아티스트들이 입점해 있으며, 이들은 팬들과의 프라이빗한 메시지 교환을 통해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디어유는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팬 경험을 혁신할 것이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