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풀무원 올가홀푸드, 국산 현미로 만들어 바삭하고 쫀득한 ‘현미 모나카’ 2종 출시

기사승인 2024.06.21  13:55:36

공유
default_news_ad1

풀무원 계열의 LOHAS Fresh Market, 올가홀푸드(대표 권순욱, 이하 올가)가 국내산 현미와 찹쌀을 넣어 고소하고 쫀득한 영양 가득 찹쌀 반죽에 우리 땅에서 자란 검정 깨와 팥앙금을 각각 넣어 만든 ‘현미 국산깨 모나카∙현미 국산팥 모나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식이섬유가 풍부한 통곡물을 활용한 식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여기에 할매니얼 디저트 인기가 지속되면서 지난 4월 올가홀푸드는 국내산 현미를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내는 약과(현미약과), 가래떡(유기농 현미 가래떡 2종) 등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출시하기도 했다. 이에 올가는 현미를 사용한 새로운 K-디저트 ‘현미 모나카’를 선보이며 국산 현미 스낵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현미 모나카 2종(13g*8, 104g/4,300원)’은 건강한 현미와 찹쌀을 섞어 만든 쫀득하고 바삭한 피에 국내산 팥과 깨로 만든 앙금을 가득 채워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영양 간식이다. 찰진 피는 현미의 풍부한 영양과 찹쌀의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속 재료는 올가의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한 국내산 재료만을 넣었다. 한 입에 먹기 좋은 사이즈로 개별 포장해 달콤한 간식이 필요한 순간이나, 쌉쌀한 커피 또는 향긋한 차와 함께 즐기기에 좋다. 손님 대접용 다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현미 국산깨 모나카’는 우리 땅에서 건강하게 자란 검정 볶음깨만을 사용해 고소함을 느낄 수 있으며, ‘현미 국산팥 모나카’는 국내산 통팥을 으깨어 가장 씹기 좋은 식감으로 만든 팥앙금을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올가 전국 직영 매장과 가맹점 바이올가(by ORGA), 올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가홀푸드 송예진 PM은 “바삭하고 쫀득한 ‘현미 모나카’는 영양이 풍부한 통곡물에 대한 높아진 수요를 반영해 올가가 새롭게 선보이는 현미 간식”이라며 “올가는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바탕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선도하는 다양한 프리미엄 K-디저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