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여름방학 시즌 맞아 키즈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4.06.19  17:12:35

공유
default_news_ad1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가 여름방학 시즌을 앞두고 오는 8월 31일까지 색다른 패캉스(패밀리+호캉스)를 위한 키즈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파라다이스시티 ’아웃도어 풀’(좌),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_송월㈜ ‘타올쿤’ 협업 프로모션(우)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최근 아이와 함께 여행 등 취미 활동을 즐기는 ‘볼로(BOLO, Babies Open Life Opportunity)’족이 각광받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였다”며 “물놀이, 미식, 아트 체험 상품부터 캐릭터 팝업존까지 아이와 부모 모두 즐기기 좋은 콘텐츠 마련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온 가족의 럭셔리한 여름 휴가를 위한 ‘썸머 패밀리 바캉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더위 걱정없이 즐기는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신나는 물놀이 경험을 선사하는 수영장 등 각종 부대시설을 온종일 누릴 수 있다. 여기에 하이엔드 영어 멤버십 클럽 ‘블루타이거’의 ‘키즈 아트 클래스’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아트 웰니스 요가 클래스’ 참여 기회도 주어져 알찬 호캉스 경험을 선사한다. 더위로 지친 입맛을 돋우는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 야외 수영장 풀사이드 바 맥주 및 음료 제공 혜택도 담았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국내 타월 기업 송월㈜과 손잡고 캐릭터 ‘타올쿤’을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타올쿤은 송월타올의 아메리칸 빈티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세상에 있는 송월 출신 타월은 모두 타올쿤이었다'라는 세계관 아래 유쾌한 메시지를 전한다. 신관 지하 1층 ‘키즈빌리지’에서는 ‘타올쿤’이 담긴 타월 제품과 문구, 패션·생활용품 등 각종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팝업존을 연다. 본관 4층 오션스파 ‘씨메르’ 입구에서는 ‘타올쿤’ 포토존이 마련돼 가족이 다 함께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