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레노마골프, 노승희 한국여자오픈 우승 기념 특별 프로모션 진행

기사승인 2024.06.18  15:13:37

공유
default_news_ad1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감각적인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공식 후원 선수인 노승희 프로의 한국여자오픈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노승희 프로는 16일 충북 음성 레인보우힐스 컨트리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투어 시즌 메이저대회 DB그룹 제38회 한국여자오픈에서 와이어투와이어로 첫 우승을 달성했다. 총상금 12억원이 걸린 대회에서 노승희 프로는 최종 라운드에서 1언더파 71타를 쳐 4라운드 합계 13언더파 275타를 기록하면서 상금랭킹 2위로 올라섰다.

1라운드부터 최종 라운드까지 나흘 내내 선두를 지키며 와이어투와이어 우승을 기록하는 과정에서 매 라운드 착용한 제품도 화제를 모았다. 레노마골프는 노승희 프로의 우승 기념으로 7월 21일까지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기간동안 24년 여름 신상품을 20% 특별 프로모션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8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에서는 노승희 프로를 향한 축하 및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노승희 프로가 레노마골프와 좋은 인연을 맺고 우승까지 하게돼 진심으로 기쁘고 앞으로도 팀레노마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할 것”이라며 “대회 착장 및 여름 제품에 대한 문의가 지속되고 있는 관계로, 고객들의 니즈 또한 만족시킬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