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서린씨앤아이, 쿠거 게이밍 FV270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행사 진행

기사승인 2024.06.18  14:58:24

공유
default_news_ad1

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 www.seorincni.co.kr)가 쿠거 게이밍(Cougar Gaming, 이하 쿠거)의 PC케이스 FV270 시리즈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쿠거 FV270은 라운드 처리된 강화유리 패널을 전면에서 측면으로 이어지는 형태로 적용한 제품으로, 소위 ‘어항형’ 이라 불리는 PC하드웨어 쇼케이스 제품이다. 이 외형을 바탕으로 FV270 전면 하단에는 전용 쿨링팬이 내장되어 있는데, 이는 별도 판매되는 루미너스 로테이팅 플랫폼(Luminous Rotationg Platform)으로 교체가 가능해 피규어와 같은 소품을 전시할 수 있는 전용 턴 테이블로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FV270을 구매하는 모든 사용자들에게 이 루미너스 로테이팅 플랫폼을 함께 증정하는 내용이다.

FV270은 미들타워 규격의 PC케이스 제품이나 미니 ITX는 물론, 최대 E-ATX 규격의 메인보드까지 장착이 가능한 확장성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세로 형태로 회전 장착이 가능한 확장 슬롯은 7개가 제공되어 대형 VGA 단일, 또는 다중 장착에도 대응이 가능하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나뉜 2종이며, 구매하는 FV270 모델의 색상에 맞춰 사은품인 루미너스 로테이팅 플랫폼도 동일 색상으로 증정된다.

   
 

쿠거 FV270의 독특한 강화유리 패널 디자인은 전면부를 더 넓게 보이는 공간적 효과는 물론, 미려하게 이뤄진 곡선형 라인으로 내부 시스템에 대한 직관적인 가시성을 높여주는 시각적인 효과도 함께 제공한다. 이는 행사 사은품인 루미너스 로테이팅 플랫폼을 이용한 피규어나 소품 전시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부분이기도 하다.

아울러 FV270은 최근 메인보드의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 잡고 있는 ASUS의 BTF, MSI의 Project Zero를 지원해 케이블 라우팅을 뒷면으로 적용할 수 있어 더 깔끔한 외형을 갖출 수 있다. 또한, 측면과 하단에 280mm, 상단 360mm, 후면에 140mm 규격의 라디에이터 장착이 가능해 수냉 쿨링 환경에도 대응할 수 있으며, 2.5” 최대 4개, 3.5” 최대 2개의 스토리지 장착 환경도 제공하는 확장성도 갖추고 있다.

이번 FV270 구매 시 루미너스 로테이팅 플랫폼 증정 행사는 별도 기간 없이 준비된 제품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