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로지텍G와 오롤리데이가 당신의 일상을 행복으로 채워드립니다"

기사승인 2024.06.15  13:51:07

공유
default_news_ad1

로지텍(Logitech)은 29CM를 통해 6월 13일(목)부터 26일(수)까지 로지텍G × 오롤리데이의 첫 협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9CM 단독 리미티드 오더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는 감도 높은 브랜드의 특별 협업과 함께 기간 내 구매 고객 전원, 희소성 높은 ‘로지텍G × 오롤리데이 스페셜 컬렉션 협업 굿즈’ 또한 증정 될 예정이다.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은 로지텍 G의 고성능 게이밍 테크놀로지, 화이트 톤 디자인을 접목해 다양한 게이머들에게 즐거운 게이밍 경험을 선사하는 게이밍 기어 컬렉션이다.

"PLAY TO BE HAPPIER!"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탄생한 로지텍G × 오롤리데이 특별 협업 패키지에는 G705 Aurora(무선 게이밍 마우스), G713 Aurora(무선 게이밍 키보드), G715 Aurora(유선 게이밍 키보드) 총 3종과 함께 G640 Aurora(마우스패드) 등이 메인 모델로 참여한다.

   
 

▨ 행복한 순간을 만드는 게이밍 마우스 로지텍 G705 × 오롤리데이 스페셜 컬렉션

화이트 컬러의 G705는 무선 연결 강화 및 경량화 작업 과정을 거친 컴팩트한 사이즈의 무선 마우스로, 손 크기가 작은 사용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게 또한 86g에 불과하고 로지텍 LIGHTSPEED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더불어 최대 8,200 DPI를 지원하고, DPI 조정 또한 가능해 움직임에 따른 트래킹의 오차 범위를 줄이고 정확도를 높였다. 또한, 손가락 윤곽선에 맞춘 곡선형 구조로 최적의 그립감을 전달한다. USB-C 포트 연결로 충전할 수 있고, 배터리 수명의 경우에도 RGB 조명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대 40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즐거움을 선사하는 게이밍 기어 로지텍 G715, G713 × 오롤리데이 스페셜 컬렉션

G715 무선 게이밍 키보드와 G713 유선 게이밍 키보드는 은은한 감성의 화이트 색상에 텐키리스 레이아웃을 갖춰 깔끔함을 갖췄다. 키캡의 경우 이중사출 PBT 소재로 구성되어 강하고 빠른 타건에도 안정적인 내구성을 갖췄고, 각인이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두 제품 모두 GX Brown(갈축), GX Red(적축) 기계식 스위치를 채택해 소비자들의 선택지를 넓힌 것 또한 특징이다.

높이 조절 받침대로 장시간 사용에 따른 손목 부담울 줄였으며 상단 미디어 컨트롤 전용 키와 볼륨 조절용 롤러가 있어 직관적인 컨트롤이 가능하다. 특히 무선 제품인 G715는 LIGHTSPEED와 블루투스 연결을 지원하고, USB-C 포트를 통해 완충 시 최장 25시간동안 사용 가능한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탑재했다. G713은 탈부착을 지원하는 USB-C 케이블을 연결해 사용할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구매 시 구름 모양 디자인의 팜레스트도 함께 제공해 아기자기한 디자인 연출 또한 가능하다.

   
 

G640 Aurora(마우스패드)와 함께 매끄러운 셋업, 행복이 가득한 나만의 데스크테리어 구성이 가능한 로지텍G × 오롤리데이 스페셜 컬렉션은 29CM ㈜에스라이즈 스토어를 통해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최인훈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