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비트, 월드컵공원서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샘플링 이벤트 성료

기사승인 2024.06.11  08:35:51

공유
default_news_ad1

라이온코리아의 대표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스케쳐스코리아가 개최한 ‘프렌드쉽워크 2024’ 대회 현장에서 ‘울트라 콤팩트’ 캡슐세제 샘플링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비트는 지난 8일 서울 상암동 월드컵공원 평화광장에서 열린 ‘프렌드쉽워크 2024’의 공식 협찬사 자격으로 참여, 신제품 ‘울트라 콤팩트(Ultra Compact)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선보였다. 특히 여름철 땀과 냄새에 특화된 해당 제품의 특성에 맞게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캡슐세제 샘플(5개입)을 증정, 마라톤 후 땀에 젖은 러닝복을 세탁할 때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현장에 마련된 홍보 부스에서는 ‘비트’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팔로잉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여자에게 2만 원 상당의 제품 본품(40개입)을 추가로 증정했다.

울트라 콤팩트는 빨래량이 적은 1인 가구는 물론, 소재별 분리 세탁이나 잦은 세탁 등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간편한 빨래 습관을 제시한다. 콤팩트한 사이즈로 개당 4kg 이하의 적은 빨래나 여름철 잦은 세탁 시 용이하며, 세척 효소 성분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6배 강화돼 작지만 뛰어난 세척력이 특징이다.

   
▲ 비트 스케쳐스 프렌드쉽워크 2024 홍보 부스

비트 관계자는 “올해 처음 열린 프렌드쉽워크 2024 참가자들을 응원하는 것과 동시에, 많은 러너분들이 ‘울트라 콤팩트 실내건조 캡슐세제’를 통해 간편하고 기분 좋은 빨래 경험을 하실 수 있도록 공식 협찬을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오프라인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프렌드쉽워크 2024는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가 전 세계 주요 도시에서 개최해 온 글로벌 마라톤 프로젝트로, 스케쳐스코리아는 한국에 직진출한 이후 처음으로 서울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열었다. 약 1,000명의 참가자가 각각 10km 런닝, 5km 워킹 코스를 완주하며 성공적인 마무리를 지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