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컴퓨텍스 2024] 기대 이상의 높은 품질과 편의성 '겜디아스'

기사승인 2024.06.10  16:24:02

공유
default_news_ad1

-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폭넓은 확장성, 조립 편의성까지 만족스러운 케이스

대만 타이페이에서 지난 7일 막을 내린 '컴퓨텍스 타이베이 2024(COMPUTEX TAIPEI 2024)'에서 게이밍 주변기기 제조사로 글로벌 시장에서 점섬 인지도를 넓히고 있는 겜디아스(GAMDIAS)는 독창적인 디자인의 PC 케이스와 쿨러 등을 공개해 참관객의 이목을 끌었다.

   
 

참고로 겜디아스는 2012년 설립된 기업으로 고품질 게이밍 주변기기의 제조사로 지난 해부터 한미마이크로닉스를 통해 국내 유통을 시작하면서 글로벌 시장은 물론 한국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국내에서는 주로 PC 케이스로 잘 알려졌지만, 이밖에도 쿨러와 파워서플라이,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의자, 스트리밍 액세서리 등 다양한 품목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신들의 이름을 본따 제품명을 짓는 것으로 유명하다.

   
   
 

가장 눈에 띄었던 제품으로 '겜디아스 네소 P1 PRO'를 꼽을 수 있을 것이다. 이미 국내 시장에도 출시돼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는 '네소 P1'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본 제품은 요즘 유행하는 어항 케이스로 강화유리의 모서리 부분이 둥글게 디자인돼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운 느낌을 자아낸다.

   
 

120mm의 ARGB PWM 쿨링 팬인 '겜디아스 AEOLUS P2' 팬 3개가 탑재돼 뛰어난 쿨링 능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무려 426mm의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등 폭넓은 내부 공간을 갖춰 고사양 게이밍PC에 최적화됐다. 여기에 버튼 하나로 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측면 덮개를 적용해 조립 편의성까지 잡았다.

   
   
   
 

함께 선보인 '겜디아스 아틀라스(ATLAS) M1' 역시 어항 케이스로 깔끔한 디자인을 자랑하며, 강화유리가 위치한 우측 면 하단에 CPU의 온도를 표시하는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이밖에 상단에 LCD가 적용된 '겜디아스 보리스(BOREAS)' 시리즈 CPU 쿨러를 비롯해 세련된 디자인에 효율적인 쿨링 능력을 동시에 갖춘 'CHIONE' 및 'AURA' 수랭 쿨러 시리즈도 공개됐다.

   
   
   
   
 

홍진욱 기자 honga@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