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다크플래쉬,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GD87 밀크브라운 컬러 출시

기사승인 2024.05.23  15:13:56

공유
default_news_ad1

다크플래쉬의 공식수입사인 ㈜투웨이(대표이사 한지강)에서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GD87 시리즈에 신규 컬러 밀크브라운 모델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D87 시리즈는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제품으로 히아신스, 흑설탕, 별빛 파랑 컬러로 런칭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신규 색상에 대한 기대감에 부응하기 위해 ‘밀크브라운’ 컬러를 새롭게 추가하였다.

   
▲ (위부터) GD87 GD87 밀크브라운, 히아신스, 별빛파랑, 흑설탕 컬러

텐키리스 키보드 형태로 우측 넘버패드가 없어 책상 공간 활용성이 보다 높다.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마우스 가동범위가 넓어져 게이밍 환경에도 적합하다.

기계식 키보드의 장점인1000Hz 폴링레이트의 빠른 전송률과 안티 고스팅 기능으로 무한 동시 입력이 가능하여 정확하고 빠른 타이핑이 가능하다.

USB C to A 타입 케이블을 이용한 유선 연결과 USB 리시버를 통한 2.4GHz 무선 연결이 모두 가능하다. 무선 연결 시, 최대 15m까지 원거리 사용이 가능하다. 1,200mAh 리튬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 2시간 충전으로 최대 90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부드러운 황축 스위치와 스텝스컬처 2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손목에 무리가 없다. 키캡은 투톤 이색 사출 구조와 PBT 소재를 채택하여, 번짐과 지워짐이 적어 내구성이 높다.

“합리적인 가격과 뛰어난 퀄리티의 다크플래쉬 GD87 시리즈의 신규 컬러인 밀크브라운 제품을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신제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마케팅 담당자가 전했다.

darkFlash 유무선 기계식 키보드 GD87 밀크브라운 신규 컬러는 다크플래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인훈 기자 news@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