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현대백화점, 현대카드, 하나생명 외… 상반기 대기업 채용 활발

기사승인 2024.04.20  11:59:28

공유
default_news_ad1
article_right_top

18일 취업콘텐츠 플랫폼 진학사 캐치(www.catch.co.kr)가 상반기 대기업 신입사원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현대백화점, 현대카드, 하나생명보험, 이랜드리테일, DB하이텍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에서 이달 30일까지 ‘2024년 상반기 현대백화점그룹 대졸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관리, 마케팅, 경영지원, 글로벌이다. 모집인원은 영업관리, 마케팅, 경영지원/글로벌 각각 두 자릿수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 직무 전공 무관하다. 일반전형과 OPEN PR전형으로 나누어 채용 예정이며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AI역량면접 △1차 실무면접 △외국어면접(글로벌직무 지원자 대상) △인턴실습 △2차 임원면접 △교육 및 입사 순이다.

현대카드에서 이달 29일까지 ‘2024 영업/채권관리 Internship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영업관리, 채권관리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근무지역은 수도권 및 각 지역 거점이며 입사 지원 시 선택한 지역 내 근무가 원칙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온라인 필기시험 △면접전형 △Internship △입사 순이다.

하나생명보험에서 이달 22일까지 ‘2024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마케팅지원, 영업지원, 인사 및 총무이다. 채용인원은 직무별로 한 자릿수이다.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은 무관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1, 2차)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입사 후 6개월 동안 수습 적용 예정이다.

이랜드리테일에서 이달 22일까지 ‘2024 상반기 ENR 5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점장, 영업관리, 영업MD, 온라인MD, 마케팅, 인사 등이다. 온라인 채용설명회&상담회가 이달 12일, 17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 시 서류전형 가산점을 부여한다. 학사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전공 및 경력 제한이 없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인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십 △최종입사 순이다. 인턴십 후 정규직 전환 심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DB하이텍에서 이달 22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R&D, 생산, 품질 등이다. 학사 이상 기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직무별로 필수, 우대사항이 상이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인적성전형 △면접전형 △채용검진 △입사 순이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