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코멕스, 봄 피크닉에 딱 어울리는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 10종 세트 현대홈쇼핑서 특가 판매

기사승인 2024.04.09  09:57:14

공유
default_news_ad1

53년 전통의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대표 구자일 / 이하 코멕스)이 봄철 야외 나들이에 활용하기 좋은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와이너리)' 10종 세트를 최대 71%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일 오후 5시 40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직사각 325㎖ 2개 △직사각 780㎖ 3개 △직사각 2.0L 1개 △직사각 3.1L 1개 △정사각 635㎖ 1개 △정사각 1.2L 1개 △정사각 1.8L 1개로 구성된 10종 세트를 정상가에서 최대 71%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코멕스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특히 잔에 담긴 와인을 연상시키는 ‘와이너리’ 컬러는 론칭 이후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계속 완판을 이어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SK케미칼의 환경친화적 바이오매스 소재 ‘에코젠(ECOZEN)’의 기능을 강화한 신소재 ‘에코젠 프로(ECOZEN Pro)’로 제작했다. 실리콘 패킹 외에 몸체부터 뚜껑, 손잡이까지 모든 부분에 ‘에코젠 프로’를 사용해 내구성이 높고 투명한 것이 특징이다. 유리의 투명함과 깨지지 않는 플라스틱의 장점을 결합한 제품으로 봄맞이 야외 피크닉에서 도시락을 담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밀폐용기 뚜껑 정중앙의 ‘배꼽’이라 불리는 사출 게이트를 없애 디자인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어느 각도에서도 내용물 확인이 쉽고, 와이너리 색을 띄는 뚜껑의 항균 실리콘은 주방의 화사함까지 더해준다.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는 내열도, 내오염성, 내화학성이 우수해 식자재의 냄새 배임이나 색 배임이 생기지 않는다. 전자레인지는 물론 식기세척기 같은 사용 환경에서도 변형이 없으며, 냉장과 냉동 보관이 모두 가능하다. 차곡차곡 쌓아 올리는 것이 가능한 모듈 시스템으로 냉장고 정리 시에 공간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전국 곳곳에서 봄꽃 개화 소식이 들려오며 나들이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요즘, 탄탄한 내구성으로 피크닉에 활용하기 좋은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를 특가로 선보이는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며, “우수한 품질에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덕에 코멕스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만큼 홈쇼핑 방송을 통해 ‘에코 클리어 보관용기’를 경험해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