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트립닷컴, 3.3한 봄맞이 메가세일 돌입

기사승인 2024.03.02  12:55:24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이 올해 첫 메가 세일에 돌입한다.

트립닷컴은 봄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상춘객을 위해 <3.3 블루 위크(Blue Week)>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이달29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다운받을 수 있는 할인 코드와 반짝 특가를 위한 알림 설정은 지금부터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주목할 상품은 일본 항공권 1+1이다. 29일 정오부터 선착순으로 인천-도쿄(나리타), 인천-히로시마 구간의 제주항공 왕복항공권을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어 29일 오후 3시에는 일본 이심(eSIM)과 베트남 유심(USIM)을 반값으로 선착순 구매 가능하다.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은 29일 오후 6시부터 시작되는 신라스테이 플래시 딜을 노려보자. 이번 딜에 참여하는 지점은 신라스테이 광화문, 삼성, 해운대, 제주로 딜 구매에 성공하면 평일, 주말 상관없이 특정 날짜에 3만 원으로 예약할 수 있다.

안타깝게도 선착순 구매를 놓친 여행객들이라면 항공, 숙소에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항공, 호텔 모두 11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의 경우, 29일 하루에만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이날 10시에 오픈한다. 4만 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는 행사 기간 매일 10시에 오픈된다. 특별히 제주 여행객을 위해서는 전용 할인 코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신규 간편결제 서비스인 ‘내통장결제’ 이용 시 누릴 수 있는 혜택도 있다. 이번 세일 기간동안 내통장결제를 이용하면 호텔 2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호텔 2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항공권 20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등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내통장결제는 계좌이체 기반의 현금 결제수단으로, 카드 결제에 비해 높은 소득공제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트립닷컴 앱과 웹사이트에서 동시에 진행되나 특정 할인 코드의 경우 앱에서만 확인할 수 있어 앱 사용을 권장한다. 할인 코드는 중복 적용이 불가하며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하면 자세한 프로모션 일정과 특별 혜택, 이용약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링크: https://kr.trip.com/sale/w/4587/2024krmegasale.html?locale=ko-KR&curr=krw&pid=10650107463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