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오늘의집, 단 4일간 ‘봄맞이 얼리버드 특가’ 진행

기사승인 2024.02.26  14:18:27

공유
default_news_ad1

3월이 오기 전 마지막 나흘 동안 봄맞이 얼리버드 특가가 찾아온다. 라이프스타일 슈퍼앱 오늘의집은 오는 2월 29일까지 ‘봄맞이 얼리버드 특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봄을 맞이해 집을 산뜻하게 바꾸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기획전으로 봄에 어울리는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오늘의집은 ‘봄맞이 얼리버드 특가’ 기간 동안 봄 분위기 연출을 위한 인기 아이템을 매일 8개씩 선별해 파격 할인가에 판매하는 ‘원데이 특가‘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일룸의 쿠시노 저상형/패밀리침대시리즈, 에싸의 프리미엄 패브릭 에싸소파, 마틸라의 퐁신퐁신 리본케이크 먼지없는 차렵이불세트, 시라쿠스의 메이플 코지/뉴욕/네이처/로렐/프리즈 식기세트 등이 있다.

오늘의집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가구, 패브릭, 주방용품 등 3개의 카테고리별로 구분해 쇼핑 편의를 더했다. 먼저 가구 카테고리에서는 ‘신학기 특가’ 세부 카테고리를 별도로 구분해 새학기 맞이 학업 공간을 꾸미는 데에 필요한 가구 상품들을 추천한다. 또한 침실, 거실, 주방, 옷방/드레스룸 등 공간별로 카테고리를 구분해 고객이 원하는 공간별 판매 상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패브릭’ 카테고리에서는 헬로우슬립, 믹스앤매치, 한빛카페트, 플로라침구, 데코뷰, 아엠홈, 마틸라 등 인기 패브릭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한데 모았다. 싱그럽고 포근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커튼, 침구류, 쿠션 등 패브릭 상품부터 겨울 시즌 클리어런스 상품까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봄을 맞아 주방용품을 새롭게 단장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아이템도 선보인다. 봄 식탁을 꽃피워줄 테이블웨어부터 산뜻한 분위기를 더해줄 쿡웨어, 깔끔한 보관이 가능한 밀폐보관과 수납용품 등이 준비돼 있다.

봄맞이 얼리버드 특가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매일 오전 9시 6%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가구는 20만원 이상 최대 2만원 할인, 패브릭은 8만원 이상 최대 7천원 할인, 주방용품은 3만원 이상 최대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첫 구매 최대 2만원 할인, 간편결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폭넓게 제공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 많이 찾는 패브릭부터 봄에 맞게 집을 꾸밀 수 있는 가구, 주방용품을 모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시의적절한 기획전을 진행해 고객에게 최고의 구매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