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푸마 x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 25일 ’푸마 데이’서 스페셜 유니폼 공개

기사승인 2024.02.22  13:34:53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프로배구 남자부 OK금융그룹 읏맨 프로배구단과의 파트너십 4년차를 맞아 ‘푸마 데이’를 열고 팬들과 함께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이번 ‘푸마 데이’는 오는 25일 OK금융그룹 배구단이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치르는 KB손해보험과의 도드람 2023~2024 V리그 남자부 6라운드 홈경기에서 개최된다.

당일 선수들은 ‘푸마 데이’를 기념해 특별 제작된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코트에 나선다. 홈경기 방문률이 가장 높은 2030 여성 팬들의 니즈를 반영해 핑크색을 상의 유니폼 컬러이자 이번 ‘푸마 데이’의 메인 콘셉트 컬러로 적용했다. 읏맨 프로배구단이 그동안 시도한 적 없는 컬러를 사용함으로써 끊임 없는 혁신을 거듭하며 스포츠 발전과 함께해온 브랜드 푸마와의 동행이 갖는 의미를 더했다. 스페셜 유니폼은 당일 진행되는 포토존 이벤트와 럭키 드로우 등을 통해 팬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푸마 데이’ 이름에 걸맞은 혜택이 가득하다. 신발과 의류, 액세서리를 포함해 푸마 제품을 착용하고 온 팬에게는 무료 입장 혜택을 제공한다. 매표소를 방문해 푸마 제품 착용 여부를 인증하면 당일 경기 입장 티켓을 발급받을 수 있다. 또 상록수체육관에 마련된 스페셜 응원석 ‘푸마존(PUMA ZONE)’에 앉는 팬들에겐 푸마 맨투맨 티셔츠와 스페셜 타포린백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푸마는 이날 경기장을 찾는 모든 팬들을 위해 특별한 선물도 준비했다. 현장 관람객 전원에게 푸마 온라인몰 30% 할인권을 선물한다. 또 선착순으로 관객 500명에게는 푸마 짐색, 1,000명에게는 ‘푸마 데이’ 한정판 포토카드를 제공한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