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트립비토즈, 제주신라호텔 단독 기획전 진행

기사승인 2023.12.06  18:08:52

공유
default_news_ad1

트립비토즈(Tripbtoz, 대표 정지하)는 제주신라호텔과 협업하여 6일부터 10일까지 5일 동안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 제주 특유의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으며, 1990년 개관한 이래 수많은 국제 행사를 개최해 온 5성급 호텔 제주신라호텔과 사용자 숏폼 영상을 기반으로 T2E(Travel to Earn)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트립비토즈는 겨울 제주 여행 활성화를 위해 특별한 가격에 제주신라호텔을 즐길 수 있는 단독 기획전을 마련했다.

제주도는 겨울에도 비교적 따뜻한 날씨로 여행객들이 즐겨 찾는 지역이다. 제주관광공사는 한 해가 저물어 가는 계절이자 새해를 맞이하는 겨울을 기념해 ‘2023년 겨울 놓치지 말아야 할 제주관광 10선’을 발표하며 겨울 여행객 모시기에 나섰다.

이번 트립비토즈 단독 기획전은 6일부터 10일까지 단 5일간 진행되며, 투숙 기간은 7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기획전에서는 제주신라호텔 객실을 최대 68%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트립비토즈 앱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면 7%(최대 10만원)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식사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조식‧중식‧석식 등이 포함된 패키지도 특별한 가격으로 준비했다.

트립비토즈 원미혜 마켓팀장은 “트립비토즈는 올해 정부 주도로 진행된 세 번의 숙박세일페스타에서 국내 OTA 중 제주 지역 호텔 판매 3위를 차지하는 등, 제주 여행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은 동백꽃, 눈 쌓인 한라산 등 제주의 겨울 풍경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많은 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