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그랜드 조선 부산, ‘신이어마켙’과 함께 따뜻한 겨울 위한 ‘Warm-hearted Winter’ 패키지 선봬

기사승인 2023.12.01  17:15:04

공유
default_news_ad1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이 겨울을 맞아 소외계층 시니어를 지원하는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과 함께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겨울 패키지 ‘Warm-hearted Winter’를 2024년 2월 29일(목)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는 지속 가능한 여행을 위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ESG 비전인 ‘의미있는 머무름(Mindful Stay)’의 가치를 담아 기획된 패키지로 가치소비의 트렌드를 반영해 온기 가득한 겨울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

   
▲ 그랜드 조선 부산 / 겨울 패키지 'Warm-hearted Winter'

본 패키지에는 탁 트인 바다를 만끽할 수 있는 포근한 객실에서의 1박과 신이어마켙 소속 시니어들이 직접 쓴 메시지와 그림으로 제작된 ‘신이어마켙의 인기 굿즈 세트’가 포함되어있다.

‘신이어마켙’의 인기 굿즈 세트’에는 11명의 시니어들이 청춘들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의 말과 화끈한 현실의 말을 담은 책 ‘일단 살아봐 인생은 내 것이니까’ 부터, 재치 넘치는 손그림으로 24절기의 모습을 담은 ‘2024년 탁상 달력’, 친근함이 느껴지는 ‘할매할배 손그림 손글씨 리무버블 스티커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그랜드 조선 부산 / 겨울 패키지 'Warm-hearted Winter' 객실

‘신이어마켙’은 폐지 수거 및 빈곤 노인들에게 보다 나은 일자리를 지원하는 사회적기업 ‘아립앤위립이 운영하는 소셜 브랜드로, 노인들의 이야기를 청년들에게 전달하고 세대 간 소통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시니어 파트너들의 글과 그림으로 제작한 굿즈와 콘텐츠는 작품에 담긴 따뜻한 메시지로 사회적 가치를 중시하는 MZ세대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 패키지 판매 기간은 2023년 12월 1일(금)부터 2024년 2월 29일(목)까지이며, 가격은 20만원 (세금 별도) 부터이다.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은 매 시즌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한 이색 콘텐츠로 여행과 더불어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 관계자는 “추워지는 날씨 속 그랜드 조선 부산이 준비한 나눔의 온기를 더한 겨울 패키지와 함께 따뜻하고 잊지 못할 겨울 여행을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해 해변과 해운대 중심 상권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탁 트인 해운대 바다전망의 객실과 수영장, 사우나 등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일상의 피로를 풀고 여행에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그랜드 조선 부산, ‘Warm-hearted Winter’패키지]
 기간: ~2024년 2월 29일(목)까지
 가격: 20만원부터 (10% 별도)
 예약 문의: 051-922-5001

이준문 기자 jun@newstap.co.kr

<저작권자 © 뉴스탭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